통합검색 (2,956) |
레포트 (2,955) |
방송통신대 (66) |
자기소개서 (20) |
독후감/감상문 (69) |
사업계획서 (1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955)
[글로벌 미디어] 광고 대행사 제일기획 세계 시장 성공전략
광고대행사의 경쟁으로 인해 이미 포화된 국내 광고시장은 더 이상 국내 광고대행사에게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없었고, 국내 광고 시장에 진출했던 해외 다국적 광고대행사처럼 국내 기업도 해외 시장을 개척을 추진하였다. 해외에 현지법인 설립 및 지사 설립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고 계열사의
29페이지 | 1,700원 | 2010.08.07
광고대행사,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광고대행사광고 홍보론1) 광고 대행사1970년대에서 1980년대 후반 까지 방송매체대행이 광고산업의 주를 이루었다.우리 나라의 광고 대행사는1988년도 12개사(계열 8개)1990년도 64개사(계열 14개)에서1997년 말까지 202개사(계열 23개사)로 증가되면서 그 양상은 더욱 복잡해졌다. 광고 홍보론1. 오늘날의
14페이지 | 2,500원 | 2014.01.20
[글로벌 미디어] 광고 대행사 제일기획 세계 시장 성공전략
- 해외 다국적 광고대행사의 국내시장 진입경쟁으로 인한 국내광고 시장 포화국내 광고대행사의 해외시장 개척소수 대형 광고대행사들의 글로벌 시장 지배선정배경국내 광고 대행사들의 글로벌 전략 필요I I 목차 I 기업소개 I 시장분석 I 벤치마킹 I 기존 전략 I 전략제안 I-Contents-Ⅰ. 미디어 기업
30페이지 | 2,100원 | 2010.08.07
[유통관리] 파워소매업자에 의한 소매시장 지배 -이마트를 중심으로
파워소매업자에 의한 소매시장 지배-이마트를 중심으로-contentsⅠ. 우리나라 할인점의 현황Ⅱ. 할인점의 전략 (이마트의 사례) Ⅲ. 할인점이 소매업에 미치는 영향Ⅳ. 시사점Ⅰ. 우리나라 할인점의 현황할인점 39.200%백화점 26.500%인터넷 20.100%편의점 7.500%홈쇼핑 6.700%(1) 고성장을 바탕으로 유통 1
14페이지 | 1,400원 | 2009.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