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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1학기 보건환경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3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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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형 | 중년(노년)의 절주교육 |
- 보건교육4C)중년노년의 절주교육0k
- 2013-03-11
- 보건교육4C형)중년노년의 절주교육그린의 프리시드프로시드모형을적용0k
- 2013-03-31
참고자료
보건교육4C)중년노년의 절주교육0k 간호학과 보건교육4C중년(노년)의 절주교육 Ⅰ. 서 론우리나라는 술 권하는 사회로서 다른 나라에 비해 유달리 술 인심이 좋은 편이다. 젊을 때 술 먹는 것보다 노년이 과음은 인체에 치명적이다. 적당 수준 이상으로 술을 마시는 경우 콜레스테롤 중에서 중성지방
보건교육4C형)중년노년의 절주교육그린의 프리시드프로시드모형을적용0k
보건교육4C형)중년노년의 절주교육그린의 프리시드프로시드모형을적용0k간호학과보건교육4C형 중년노년의 절주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을 적용하여 단계별로 사정하고 계획서를 작성
[보건교육C]중년(노년)의 절주교육 -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포함,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을 적용]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을 적용하여 단계별로 사정하고 계획서를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 목 차 -Ⅰ. 서 론Ⅱ. 중년(노년)의 절주교
교육적, 조직적 진단 - Educational and ecological diagnosis1) 소인성 요인(predisposing factors)2) 강화 요인 (reinforcing factors)3) 촉진(가능) 요인(enabling factors)5단계 행정적, 정책적 진단 - Administrative and policy diagnosis* - 명칭 : 중년(노년) 음주자에 절주교육 -6단계 수행 - 7단계 과
(방통대 2020-1)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년(노년)의 절주교육
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B형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년(노년)의 절주교육Ⅰ.서론Ⅱ.본론1.사회적 사정2.역학적 사정3. 행위 및 환경적 사정1)행위사정2)환경사정4.교육 및 생태적 사정1)성향 요인2)촉진 요인3)강화 요인4)세 요인의 관계5.행정 및 정책 사정6.평가단계1)과정평가2)영향평가
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B형 중간과제물] 중년(노인) 음주자에 절주교육 -보건교육B형 중년 노인 음주자 절주교육
중년 음주자에 절주교육1) 사회-역학적 진단2) 행위 및 환경적 사정3) 교육 및 생태적 사정4) 행정 및 정책 사정5) 평가계획5.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중년 여성 음주자에 절주교육)Ⅲ. 결론Ⅳ. 참고문헌보건교육B형Ⅰ. 서론보건교육B형-중년(노인) 음주자에 절주교육 중년은 청년과 노년의
보건교육B형 중간과제물] 중년(노인) 음주자에 절주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중년 음주자 절주교육
교육B형 보고서를 통해, “개별적으로 개인을 정한 후,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고,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 중년 음주자에 절주교육”을 작성해보도록 하겠다.Ⅱ. 본론1. 우리나라 중년 남성의 음주 실태노년을 앞둔 중년 남성은 사회적 역할을 상실할 우려와 가장으로서의
중년(노인) 음주자에 절주교육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Ⅱ. 본론1. 중년(노인) 음주자에 절주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노년기의 건강실천행위를 살펴보면 금연이나 절주행위는 청중장년계층보다도 높은 반면에 운동실천은 오히려 낮은 것으로 나타나, 노인의 건강증진사업의 중심은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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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년 여성의 특성을 파악해 볼 필요가 있다. 노후준비를 수행하는 데 방해인자가 될 수 있는 요소의 하나로 노화불안을 고려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한 생활양식을 이행하기 위한 운동증진교육은 건강증진 행위를 증가시키므로, 노년기를 앞둔 중년층에게는 노년준비에 필요한 정보제공과 운동증진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