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소구광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성적소구광고의 정의
2. 성적소구광고의 목적
3. 성적소구가 광고에서 사용되는 이유
4. 성적소구광고의 효과
5. 성적소구광고의 유형
6. 성적소구광고의 표현방법
7. 성적소구광고 사용시 고려사항
8. 성적소구광고의 앞으로의 방향
9. 결론

본문내용
1.성적소구광고의 정의
성적소구광고(sex-appeal advertising)란 성적 자극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광고자가 목표하는 방향으로 반응하게 하는 것

♠정리
1. 성적소구광고의 정의
성적소구광고(sex-appeal advertising)란 성적 자극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광고자가 목표하는 방향으로 반응하게 하는 것이다. 성적자극은 신체 노출, 신체 노출에의 암시, 육체적 매력성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이러한 자극이 사람의 감각 기관이 자극을 감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자극(절대식역) 이상인 경우에 이를 성적소구광고라 할 수 있다.

2. 성적소구광고의 목적
광고의 성적매력이나 느낌을 자사의 제품과 연결하여 구매를 유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흐... 그냥 만족해요~~
  • wonjun0***
    (2009.12.07 17:04:31)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SK주유소 광고분석
  • ┗ 차 례 ┓1. SK 주유소 광고 내용( 광고를 본 후 나의 생각2. SK 주유소 광고 대행사( 광고주,대행사,프로덕션,감독,BGM3. SK 주유소 광고의 정보 처리 과정( 광고 처리 모형5. SK 주유소 광고의 감정적 반응( 광고에 대한 태도가 상표에 대한 태도로의 전이6. SK 주유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표현 전략 -감성적 전략-2단계 접근 전략( 광고표현의 유형-유머 소구-성적 소구-향수 소구 (광고소구 실행 형식의 유형-비교-생활의 단면-상징(

  • 광고에 나타난 잘못된 여성상 광고에 나타난 잘못된 여성상
  • 성적소구의 한 방식인 것 같다. 몸의 곡선이 아름답게 드러나 심은하의 여성미를 나타낸다. 아마 남성이나 여성이나 이 광고를 보고 나서 디오스라는 냉장고 브랜드 네임보다는 아름다운 심은하의 모습을 더 많이 기억했을 것이다. 어떤 여자가 집에서 그렇게 아름답게 꾸미고 살까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부분이기도 했다. 마지막 부분에서 심은하는 그렇게 남자의 사랑을 받고 나서 행복해 한다. 여기서 또 하나를 지적하고 싶은 것은 왜 여자는 남자에

  • [광고론] 광고의 영향력
  • 광고와 최근 광고인 “BC로 사세요~” “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 등 광고를 통해 유행하는 말들이 많다. 광고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일상언어와 다른 목적을 가지고 구사되기 때문에 기존의 문법을 깨트리거나 또는 신조어를 만들기도 한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의 유행어를 통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가 높아지기도 한다. 두 번째로는 성적 소구에 의한 영향력을 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광고의 기법이 성, 폭력 혹은 품위 없는 신체적 특징을

  • [광고학] 광고의 매체별 특징과 시대별 특징 광고의 문제점
  • 광고Ⅲ. 광고의 시대별 특징1. 광고의 시대적 환경 및 변천1)1910~45년대 2)1945~60년대3)1970~80년대4)1990년대 이후2. 오늘날 광고의 표현1)기업의 이미지를 파는 광고 2) 표현의 과감해짐―섹스어필3) 센스를 요구하는 광고4) 기타-티저광고 - PPL광고 Ⅳ. 오늘날 광고의 문제점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광고의 바람직한 모습1. 광고의 문제점 1) 허위 광고2) 기만 광고 3) 불공정 광고4) 광고와 스타 5) 성적인 묘사6) 소외의 문제 2. 앞으로 나아가야할 광

  • [광고분석]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분석
  • 광고 모델로 아주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준기는 남성이지만, 여성적인 면을 어필함으로써 여성들에게 호소한다. 그의 호소력 짙은 눈빛과 얇은 목소리는 여심을 움직이는 힘을 가졌다. 실제로 ‘이준기 효과’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방송CF의 높은 호응이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는 반응이다.◉ 광고의 소구점 및 주요 타겟광고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에서 나타내고자하는 제품의 특성은 단연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