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아크로드(ArchLor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쟁자에 의한 위상정립
2. 아크로드(ArchLord)란?
3. NHN과 아크로드
4. 게임유저에 대한 집중적 마케팅
- 본문내용
-
1. 경쟁자에 의한 위상정립
"'리니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선배 게임'들에 경의를 표합니다."
3월 30일 공개 서비스에 들어가는 대작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에 대한 NHN의 마케팅이 흥미를 끌고 있다. 15일부터 선보인 '아크로드'의 동영상 광고에서는 '리니지'와 'WOW'를 상징하는 기념탑이 등장하고,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그 앞에서 존경의 뜻을 밝히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다.
게임업체의 마케팅 경쟁이 과열되면서 악의적인 비교 광고가 양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경쟁 게임에 경의를 표한다는 컨셉은 꽤 이채롭게 여겨진다. NHN 측은 "만인이 인정하는 완벽한 게임들에 존경의 뜻을 밝힘으로써 '아크로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2. 아크로드(ArchLord)란?
아크로드는 서양 RPG의 탄탄한 스토리와 전략적인 요소에 한국 RPG의 특성인 액션감과 레벨링 시스템(게임을 할수록 게이머의 레벨이 높아지는 시스템)을 결합시킨 작품이다. ‘리니지’와 ‘와우’에 조의를 표하는 내용의 파격 광고도 동서양을 대표하는 게임들의 장점을 모두 흡수했다는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