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플러스마이너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1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ⅰ. 시장분석
ⅱ. 소비자분석
ⅲ. 자사 및 타사분석
ⅳ. SWOT 분석
2.우리의 계획
ⅰ. 광고목표
ⅱ. 타켓선정
ⅲ. 광고전략
- 본문내용
-
▶아미노산음료 등장 배경
건강에 대한 인식 대두-소비자태도변화
음료시장업계의 제품 다양화 추구
ⅰ. 시장분석
[기능성식품이 대세다] 웰빙 음료시장 年 20∼30% 성장
아무리 불황이라지만 삶의 질을 추구하는 웰빙은 더 이상 양보할수 없는 이 시대의 화두로 자리잡고 있다.
경기가 좋지 않다고 하지만 몸에 대한,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나라 기능성음료시장은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어린이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을 위한 기능성 식음료시장이 인기를 얻으며 이젠 이런 제품들이 평균화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나라의 기능성음료 시장은 올해 4000억원대 규모로 매년 20∼30% 이상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광고의 문제-플러스마이너스가 아미노 음료라는 것을 각인 시키지 못했다.
▶네이밍의 문제-플러스마이너스란 이름에서 아미노음료라는 느낌이 전달되지 않는다
◆Main Tarket 20대의 젊은 여성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유행에 민감하고 집단을 형성한다.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추구한다.
▶대중매체에 대한 반응이 신속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그램 개발] 노년기 부부관계증진 프로그램
- 지역경제통합이란 무엇인가?
- [유전병의 이해] 유전병의 의미, 유전병의 원인, 유전병의 특징, 유전병의 과학적 분석 및 유전병의 치료방안 수정 다운 홍보
- 가족생활교육] 가족생활교육에서의 집단의 유형을 설명하고,이 중 2가지 집단을 선택하여 집단별 프로그램 사례를 2가지 이상 조사하여 이들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하여 평가하시오
- 가족생활교육 영역 중 의사소통 프로그램의 대표 사례라 할 수 있는 2가지
- 가족생활교육 영역 중 의사소통 프로그램의 대표 사례라 할 수 있는 2가지 프로그램을 조사하여 비교 분석하세요
- 의료사회복지 실천 영역 -당뇨병
- 노인소득보장 정책의 정의, 종류,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자신이 학교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라면 빈곤가정 청소년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
- 평생교육기관경영분석조사, 자신이 평소 방문해보고 싶은 평생교육기관이나 자신의 거주지와 가까운 평생교육기관 분석하여 보고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