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플러스마이너스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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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ⅰ. 시장분석
ⅱ. 소비자분석
ⅲ. 자사 및 타사분석
ⅳ. SWOT 분석

2.우리의 계획

ⅰ. 광고목표
ⅱ. 타켓선정
ⅲ. 광고전략
본문내용
▶아미노산음료 등장 배경
건강에 대한 인식 대두-소비자태도변화
음료시장업계의 제품 다양화 추구


ⅰ. 시장분석

[기능성식품이 대세다] 웰빙 음료시장 年 20∼30% 성장
아무리 불황이라지만 삶의 질을 추구하는 웰빙은 더 이상 양보할수 없는 이 시대의 화두로 자리잡고 있다.
경기가 좋지 않다고 하지만 몸에 대한,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나라 기능성음료시장은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어린이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을 위한 기능성 식음료시장이 인기를 얻으며 이젠 이런 제품들이 평균화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나라의 기능성음료 시장은 올해 4000억원대 규모로 매년 20∼30% 이상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광고의 문제-플러스마이너스가 아미노 음료라는 것을 각인 시키지 못했다.
▶네이밍의 문제-플러스마이너스란 이름에서 아미노음료라는 느낌이 전달되지 않는다


◆Main Tarket 20대의 젊은 여성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유행에 민감하고 집단을 형성한다.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추구한다.
▶대중매체에 대한 반응이 신속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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