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조사론]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룩) 마케팅조사 -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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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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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소개
1) Adidas
2) Levi's
2. Background
3. Depth Interview
4. SWOT 분석
5. 3C 및 4C분석
6. STP 분석
7. 본 문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 공동마케팅
• Established Taste 흡수방안
8. 조사의 한계점
1. 설문지
- 본문내용
-
Adidas의 역사
1948년 Adi 와 Rudolf가 각자의 길 가기로 결정했다. Rudolf는 퓨마를 설립하였고, Adi는 adidas를 설립했다. Adi는 발 중심부의 안정성에 기초한 그 유명한 3선을 회사 트레이드마크로 정했다. 1972년 'Trefoil Logo' 가 첫선을 보였다. 세 잎은 올림픽 정신과 3개 대륙을 형상화하였다. adidas는 뭰헨 올림픽의 공식 스폰서가 되었다. 1996년 근대 올림픽의 100주년이 되는 해에 adidas는 과거의 성공을 축하하고 다가 올 승리를 바라는 다가오는 승리를 바라는 "We know then - we know now" 개념을 도입하였다. 그리고 새로운 adidas의 로고인 performance로고가 발표되었다.
Adidas 전설의 시작
1920년 Adi Dassler 는 그의 첫번째 수제 트레이닝화를 제작했다. 전설은 그의 어머니가 사용하시던 전기도 들어 오지 않는 20평방미터의 세탁실에서 시작된다.
1959년 Horst가 adidas를 멜버른 올림픽에 협찬 현대적인 스포츠 프로모션의 시작 을 한다. Adi는 Gjovik에 있는 노르웨이 신발 공장인 Onsrud에 라이센스 생산을 허가하였다.
1972년 'Trefoil Logo' 가 첫선을 보였다. 세잎은 올림픽 정신과 3개 대륙을 형상화하였다. adidas는 뭰헨 올림픽의 공식 스폰서가 되었다.
1996년 근대 올림픽의 100주년이 되는 해에 adidas는 과거의 성공을 축하하고 다가올 승리를 바라는 다가오는 승리를 바라는 "We know then - we know now" 개념을 도입하였다. 새로운 adidas의 로고인 performance로고가 발표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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