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술전문회사 비즈매직 마케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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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본정보

회사가 추진하는 마케팅 활동

SWOT 분석

설문조사와 결과

비즈매직의 문제점과 해결책

I’M의 문제점과 해결책
본문내용
비즈매직의 기본정보

- 온라인/오프라인 매직 삽.
아카데미, 쇼 비즈니스,
테마사업 등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모든 분야에서
사업을 수행하며 마술산업의
전 분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 고객과 함께 : 한국마술의 대중화
■ 세계에 도전 : 한국마술의 세계화
■ 미래를 창조 : 한국마술의 산업화

■ 매직 컨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안정된 스타 마케팅 체제를 구축
■ 종합 ON LINE/OFF LINE ENTERTAINMENT COMPANY
■ 다방면의 투자유치를 통해, 국내 마술의 체계화와 선진화 노력
■ 인터넷을 통해 모든 이들이 손쉽게 마술을 접할 수 있게 함
■ 국내 유수의 업체들과 사업채널을 다각화 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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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제점잘봣습니다..감사
  • ryuz2***
    (2010.04.23 14:56:49)
회원 추천자료
  • 에버랜드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진단
  • 마케팅http://www.skyman.co.kr/skku-mket2.htm 2) 서비스 아카데미http://www.sei.samsung.co.kr/acservice/ 3) 에버랜드http://www.everland.com/ 4) 에버랜드 고객만족경영 논문http://www.riss4u.net/intsearch/ksearchkdamfmp.html 5) 에버랜드 지식 경영에 관한 기사http://www.mk.co.kr/ http://www.chosun.com/http://www.samsungeverland.comhttp://www.naver.comhttp://www.lotteworld.comhttp://www.seoulland.co.kr/www.evercs.com한국일보 2004년 4월 27일자 http://www.ciokorea.com/1900/1997/971120/peo1a.htmhttp://cafe.naver.com/kjoky.cafe?ifram

  • KTF의 서비스경영사례
  • 한다는 것이다.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찾아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는 것 같다. 내가 느 끼기에는 KTF가 서비스 측면에서도 좋고 요금체계에서도 다른 통신사들보다 우월하다 고 생각한다. 그리고 모든 통신사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해주었음 좋겠다. ◈ 이명식 「서비스마케팅」, (형설출판사).1999,◈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2004.◈ 뉴스와이어 2005/2/15◈ 스포츠조선 2004/6/24◈ http://www.ktf.co.kr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례
  • 회사의 비전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들을 세웠다. 그가 디즈니로 옮겨온 뒤 가장 처음 시도한 일은 5년 계획을 발표한 것이었다. 이 계획은 1년에 12편의 영화와 1편의 만화영화를 만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디즈니의 고전과 비디오를 이용, 공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전략도 포함됐다. 또 디즈니캐릭터 용품 전문점도 운영키로 했다. 이처럼 디즈니 종사자들이 비전과 목적의식을 가지고 일한다는 점은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막강한 힘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마케팅 전략
  • 회사의 비전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들을 세웠다. 그가 디즈니로 옮겨온 뒤 가장 처음 시도한 일은 5년 계획을 발표한 것이었다. 이 계획은 1년에 12편의 영화와 1편의 만화영화를 만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디즈니의 고전과 비디오를 이용, 공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전략도 포함됐다. 또 디즈니캐릭터 용품 전문점도 운영키로 했다. 이처럼 디즈니 종사자들이 비전과 목적의식을 가지고 일한다는 점은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막강한 힘

  • [경영전략]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경영전략 및 서비스 비교분석
  • 조사한 바에 따르면 요소조건, 수요조건, 관련 산업 및 지원 산업, 전략 구조 경쟁관계 네 가지 항목 중 몇몇 항목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대한항공이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아시아나 항공이 후발업체로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시도하자 대한항공도 이에 따라 아시아나에 비해 우위를 점하고 있는 자금력을 바탕으로 외국 항공사와 다양한 제휴를 통하여 적극적인 해외노선 및 국내 노선의 확장과 함께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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