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양사의 전략평가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의 개요
▶ 기업의 현황
▶ 전략평가시스템
▶ 미래&결론
- 본문내용
-
▶2000년대
화섬 통합법인 「휴비스」 공식 출범
삼양사, 미국 유타주에 의약연구법인 Samyang Research Corporation 설립
식품 패밀리브랜드 「큐원」 개발
삼양사, 유기농식품전문점「구텐모르겐」오픈
삼양사, 베이커리 카페「Cafe Mix&Bake」 1호점 오픈
삼양사 유기농 시장 본격진출 삼양 창립 80주년 기념 행사, 신CI 제정, New 비전선포 삼양웰푸드 출범 삼양밀맥스 사명 변경 [신한제분=> 삼양밀맥스]그룹 CI, 아이덴티티 디자인 부문 금상 수상
하니웰시스코, ‘피에프시스코’로 사명 변경
설탕으로 만든 천연세제 ‘슈가버블’ 판매 개시
▶기업특징
생산재 산업중심
화학섬유산업(특히 폴리에스테르)가 주력산업
기존사업을 중심으로 선진기업과의 전략적 제휴추진
▶ 전략평가시스템의 도입· 실행위해 갖춰야 할 전제조건
적합한 조직구조(평가단위, 책임단위의 명확한 구분)
책임과 권한위양
관리회계 시스템 정리 및 정비
조직 구성원들의 높은 참여도 및 홍보· 공감대 형성
(고려사항)
기존 평가제도의 유무 여부
최고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 및 지속적 관심
기업 문화 고려, 정보 공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