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조사와 자료분석] 성균관대학교 학생들의 열람실 이용 실태와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2. 조사연구의 설계 및 조사방법
(1) 조사연구의 설계
(2) 조사방법
3. 표본설계 및 추출
4. 선행조사
Ⅱ 본론
1. 가설형성 및 개념화와 조작화
2. 신뢰도와 타당도 평가
(1) 반분 법을 이용한 신뢰도 계수
(2) 크론바하의 알파 값을 이용한 신뢰도
(3) 타당도 평가
3. 주요 설문내용
4. 설문지 분석
(1) 빈도 분석 및 교차 분석
(2) 상관분석 및 개선점에 대한 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현재 우리학교에는 중앙 도서관 열람실, 경영관 열람실 그리고 법학관 열람실이 있다. 그리고 이 세 곳 열람실의 공통점을 꼽으라면, 학생들이 입학해서 졸업하기까지 가장 빈도수 높게 찾는 곳이라는 점이다.
현재 학교 내(명륜 캠퍼스)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이 세 곳 열람실 외에는 없지만 그 규모는 학생수에 비해서 상당히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다. 그 결과, 시험 기간엔 자리를 잡기에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낙후된 건물과 책상, 탁한 공기와 함께 공부해야하는 현 실태는 타 대학의 열람실과 비교해 볼 때 과연 낙후하였다는 말이 정답인 듯하다.
그렇다면, 우리학교 학생들은 현재 도서관 열람실을 어느 정도 이용하고 있으며 사용하는데 있어 얼마나 만족을 하고 있을까? 또한 개선되어야 할 점은 무엇인가? 이 물음을 출발점으로 하여, 본 조는 성대 생의 열람실 이용 실태와 만족도 조사를 하기로 결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