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의 시장추격자로서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2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시장설명
2. 제품특징
3. 포지셔닝 전략
4. 레드망고에게 장래 발생할 수 있는 위협요소와 극복방안
<결론>
- 본문내용
-
웰빙 열기가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웰빙[well-being]의 사전적 의미는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의 유형이나 문화를 통틀어 일컫는 개념’ 이다.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웰빙족' 으로 부른다. 웰빙족의 특성을 다음과 같다.
① 고기 대신 생선과 유기농산물을 즐기고
② 단전호흡·요가·암벽등반 등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운동을 하며
③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만든 슬로푸드를 즐겨 먹고
④ 여행·등산·독서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국에서도 2003년 이후 웰빙(문화)이 확산되어 웰빙족을 겨냥한 의류·건강·여행 등 각종 상품에 이어 잡지까지 등장하고, 인터넷에도 많은 웰빙 관련 사이트가 나타났다. 대표적인 웰빙 프로그램인 SBS의 ‘잘먹고 잘사는 법’ 은 웰빙이 추구하는 바를 잘 나타내고 있다. 프로그램의 기획의도인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을 위한 건강한 삷, 즐거운 삶’ 은 웰빙이 추구하는 것들이 무엇인가를 잘 나타내고 있다. 웰빙의 열풍은 먹거리에서부터 큰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요리, 음식를 위주로 한 웰빙 바람은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 여러 TV프로그램을 탄생시켰다. 이제는 음식 뿐만 아니라 후식 문화에서도 웰빙의 열풍이 불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주)Multicom 멀티콤 사례분석 및 해결방안
- [인사관리] 하나투어 HRM 인적자원관리 사례
- 몽골 관광상품 몽골문화체험 관광상품 칭기즈칸의 얼을 찾아서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