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펜잘 매체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제품분석
3. 소비자 분석
4. 광고분석
5. SWOT분석
6. 매체전략
본문내용
시장환경 분석-Market분석

2005년, 펜잘
시장은 성장할 것인가?

- 2002년 브랜드 차별화 전략 성장 추세
- 2005년 매출 150억원 예상


시장환경 분석-경쟁사분석
국내 진통제 시장 규모
500억원대 규모180여개의 제품 이 치열한 경쟁


시장환경 분석-점유율 분석

게보린 타이레놀 펜잘 3사가 시장 경합 중
펜잘의 점진적인 M/S 성장


시장점유율 변화- 종합
시장환경분석을 통한 시사점은?
-앞으로 꾸준한 성장이 예상됨
-경쟁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이 필요


매체목표-Marketing 목표

제1목표: 20~30대 젊은 여성 타겟팅
제2목표: 속효성과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제3목표: 타이레놀의 Loyal User를 흡수
2005년 시장 매출 목표: 150억원

광고목표
- 기존의 이미지(속효성,친숙도)에 새로운 이미지(안전성)를 positioning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매체/종합분석의약품의 경우에는 TV 광고 의존도가 높은 업종이다!!together ADTarget Analysis (media & consumer)※ 의약품업종제품별 주영향매체 및 요인☞ 두통약/진통제의 경우TV광고 다음으로 매장상황비율이높은바 , 이는 약사/의사 권장이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 다음으로는 주위권유요인으로 입소문 효과가 중요하다together ADSurvey & Interview펜잘을 떠올릴 때 딱히  생각나는 것이 없다(43%) 빠르다(36%)전체적으로 펜잘 하면 떠오르는 어떤

  • [광고기획]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전략
  • 기획전반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고 카피를 작성하는 일은 나무는 보았지만 숲은 보지 못한 경우나 마찬가지이다. 기획전략은 광고의 총체적인 플랜을 객관적, 논리적으로 정립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작업의 절대적인 이해가 있어야 한다. 이를 통해 하나의 프로젝트에 대한 입체적 시각을 갖게 될 수 있다.2) 冊床에서보다 消費者를 향한 現場에서 카피를 써야 한다소비자들이 모이는 장소, 시식장소, 제품 실연장소 등 현장에 나가보지 않고 책

  • [마케팅] 생리통완화제 루나 신제품개발전략
  • 기획했다.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이에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아로마 제품이 아닌 새로운 시장으로서, 또 기존의 양약들과는 차별되는 부작용없이 사용 가능한 생리통 완화제를 기획하게 된 것이었다. 신제품이 출시되기까지2차 자료의 활용과2회의 설문지 제작과 분석에 있어서 몇 가지 오류와 문제점들이 지적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생리통 완화에 효능이 있는 식물의 추출액인 아로마를 가지고 기존 아로마 제품 시장에서 브랜드화 되어 있지 않는

  • [광고전략]광고캠페인(시리즈 광고)의 효과와 종류
  • 기획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20대의 수요를 늘이기 위해 대학가, 극장, 대학 내 전문매장 설치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특히 대학구내나 극장인 경우는 전문매장이 아니더라도 다른 제품군-던킨, 팝콘 매장 kitty카페 등-과 함께 판매해도 베스킨 라빈스의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주지는 않으리라 판단됩니다 분명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③ 배달서비스 점점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매체 사용료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책정된 광고 예산은 다음과 같다.항목금액비고전파사용료1000000000 (20초 광고, 공중파 피크 타임,6개월)모델료20000000일반인 대상 광고모델 선발대회 시행, (상금)CM비용20000000음원사용료장소대여비5000000서울근교주책 대여장비대여비100000000카메라 및 기타 장비 대여녹음실 대여비30000000 목소리 출연료5000000 외주제작비30000000편집&그래픽작업 인건비30000000 기타부대비용 30000000 합계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