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price line 프라이스라인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설립 배경과 목표
2. 성공 이유 분석
3. 현 황
4. 프라이스라인사의 역 경매시스템(US 5,794,207호)
5. 사업방식(B2C)
6. Price Line의 수입원
7. 전 략
8. Price line의 전망
본문내용
1. 설립 배경과 목표

Price Line은 1996년 3월에 설립되었으나 각 항공사와의 교섭과 시스템구축은 2년이 넘은 준비기간의 작업을 걸쳤다. 이렇게 구축된 시스템은 하루에 200만 명에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고, 차후 이러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항공티켓뿐만 아니라 새차판매, 주택분양뿐만 아니라 전자 제품에서 보석에 이르는 광범위한 소매 상품에서 소비자들이 가격을 제시하게 하는 다양한 방면으로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서비스 개설 후 미디어 전략의 성공으 월 매출액 50만 달러(한화 약 6억5천)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지만 당면 목표는 1주일에 1000건의 수주를 목표로 하고 연내 수주의 건수를 주 3000건을 목표로 하고 있다.

2. 성공 이유 분석

프라이스라인에서는 소비자들이 먼저 원하는 아이템과 가격을 제시한다. 그렇게 제시된 아이템 - 가격 중에 판매자가 원하는 조건과 맞는 것을 골라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이다. 비행기 표를 예로 들면, 프라이스라인은 먼저 항공사들로부터 (비밀리에) 프라이스라인과 협의된 비행기 표 할인 가격을 제공받는다. (각 항공사들은 다른 업체들이 얼마의 할인 가격을 제공했는지 알지 못한다.) 그리고 프라이스라인은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비행기 표의 날짜와 가격, 출발지와 도착지, 그리고 신용카드 번호를 사이트에 올리도록 한다. (이때 소비자들은 표를 구하기 전까지 어떤 항공사가 어떤 가격으로 표를 내놓았는지 알지 못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사례4.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5.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1)한국P&G현황(2)한국P&G연혁2. P&G의 전략 분석(1)경영의 현지화(2)다른 분야로 사업다각화 시도하지 않고 주력상품에 집중.(3)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4)소비자 니즈 파악3. 마케팅 전략 사례4. 유통전략(1)한국 P&G의 SLOG프로그램(2)EDI와 WOM 5. 경쟁사 분석(1)유니레버(2)유한 킴벌리Ⅴ.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1. 국제활동2. 국내활동3. P&G의 시사점 및 향후전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사례 - K마트의 몰락과 월마트의 성공(8). 월마트의 성공 비결IV. 월마트의 한국 진출 p 361. 한국진출 배경과 전략2. SWOT 분석 3. 월마트의 4P4. 한국진출 실패요인과 분석5. 소비자가 평가한 이마트와 월마트6. 실패 이후의 대응 (재 마케팅)7. 2005년 현재 국내 대형 활인점의 점포수 비교V. 월마트의 향후 개선점들 - p 491. SWEET SYSTEM의 적용2. 월마트 향후 개선점 국제마케팅 사례보고서 War Mart I. 서론 - 마케팅 들어가기과거 몇 년간 일국의

  • [국제경영] 신세계 이마트의 성공사례 분석
  • 찾았다가 간 김에 쇼핑도 하게 된다면 매출증대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장사를 잘하려면 이마트를 배워라 박종현 무한 2004고객의 심장을 사로잡다 - 이마트의 고객만족 경영 2005 대한민국 1등 할인점 - 이마트 최정우 2004웰빙마케팅 김영한 다산북스 2004 한국형 포지셔닝(한국 소비자 마음에 브랜드 심는 법) 구자룡 원앤원북스 2003 마케팅은 마술이다 김용태 정민미디어 2005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맹명관 비전 코리아 2007

  • [지식경영] 지식경영
  • KM (지식경영, Knowledge Management)나 종 혁(경영 컨설턴트)(rndca@hanmail.com)-1. 지식경영 I: 지식이전2. 지식경영 II: 지식 네트워크3. 지식경영 III: 지식경영의 사례 -1. 지식경영 I: 지식이전지식경영이란 가치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한 조직과 기업의 경영을 뜻한다. 지식경영은 화이트칼라와 블루칼라로 이원화된 기존 조직의 경계를 넘어서, 화이트와 블루가 공히

  • 르카프 마케팅전략
  • 국제상사가 매년 7~10%대의 성장세를 보이면서 외환위기 이전 수준의 매출을 거의 회복했다.국제상사의 프로스펙스는 지난해 1,625억원의 매출을 기록, 98년 법정관리에 들어가기 직전인 97년 매출(1,720억원)에 거의 근접했다. 특히 지난 2월 E1으로 인수되면서 10년만에 법정관리에서 탈출한 국제상사가 하반기부터 공격적인 경영을 펼칠 것으로 보여 향후 프로스펙스의 매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화승의 르까프도 2005년 1,370억원의 매출을 올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