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포인트파크의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usiness Model 설명
Timmers Business Model
Mahadevan Business Model
Afuah & Tucci Business Model
인터넷 비즈니스 유형
Chasm 이론에 근거한 분석, 향후 전략
Business Model 평가, 향후 전망, 전략
- 본문내용
-
Business Model 설명
고객들은 통신회사, 카드회사, 항공사등의 약간의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다. 대개의 경우 일정 마일리지를 채워야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못 쓰고 버려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흩어져있는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쓰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파크가 고객에게 어필하는 점이다. 거래를 통해서 받는 수수료가 한 가지 수익 모델이다. 또 다른 비즈니스 모델은 마일리지 거래를 통해 On&Offline기업들이 고객 자본을 네트워크화 함으로서 강력한 마케팅효과를 가지게 되며 e-CRM을 구축할 수 있고 이에 대한 대가를 기업으로부터 받게 되는 것이 두번째 수익 모델이다.
Mahadevan Business Model
Value stream
고객감동, 성공적 파트너쉽, 투명경영, 끊임없는 자기갱신
Revenue stream (수익모델)
Loyalty Business
P-Marketface Consortium
e-CRM Business
Loyalty Bangking
Logistical stream
26개 업체와 회원, 제휴, 투자 관계 유지
Customer Value – 새로운 단위의 화폐 창출
Scope – 통합된 마일리지의 사용
->휴대폰 요금 감면, 영화&만화 상영, 시식권,
카드요금의 결재, 무료 항공권 등 사용 가능
Revenue source – 수수료
Pricing – 마일리지 통합시 10%의 마일리지 차감
Connected activity
- 회원사 : 네트워크를 통한 회원 확보
- 제휴&투자사 : 기술 및 자금의 문제 해소
- 미래의 소비자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자료평가
- ..../.........
- o11o11***
(2009.10.14 15:21:31)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사례
- [E비즈니스]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창업의 개념,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창업의 의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창업의 환경변화,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창업의 자금조달 분석
-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개념, 기대효과, 현황,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관리체계설정, 고객전략, 홍보전략,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과제
- [은행수익]은행수익의 구조, 은행수익의 측정, 은행수익의 영향요인, 은행수익의 결정요인, 은행수익의 관리시스템, 은행수익의 내부금리제도, 은행수익의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BIZ)의 중요성, 동향,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BIZ)의 조직과 인력,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BIZ)의 CRM 활용 사례, 전략,제고 방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