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iMarketKorea `아이마켓코리아` 문제점 및 성공기회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문제점 및 성공기회요인 분석
ⅰ. 문제점
ⅱ. 성공 ․ 기회 요인

Ⅱ. 대 안

Ⅲ. 제 안
본문내용
ⅱ. 성공 ․ 기회 요인

(1) My Backer is SAMSUNG
: 아이 마켓 코리아의 대부분의 지분이 삼성에 연계되어있음.
(2) B2B Know-How, SRM
: 국내 최대 B2B 기업으로서 축적된 노하우와 높은 질의 SRM 관리 정보를 이용할수있음.
(3) BPO 시장의 활성화 도래
: 시장은 최고의 제품을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기업이 모든 면에서 최고가 되는것은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기업은 비즈니스 전략을 전반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는 핵심 사업과 전문성이 있는 사업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업무처리 아웃소싱(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업무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업체(BSP), 수평적 및 수직적 유틸리티 서비스 업체들이 필수적인 요소로 인정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커뮤니티 기반의 인터넷비즈니스모델과 사례 분석
  • 및 목적 제 2 절 연구 대상 및 방법 Ⅱ.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제 1 절 인터넷 비즈니스의 개념과 특성 1. 인터넷 비즈니스의 개념 2.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성 제 2 절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1.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2.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3.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델 Ⅲ.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사례 연구 제 1 절 다음 커뮤니케이션 제 2 절 프리챌 제 3 절 세이클럽 제 4 절 성공 요인과 문제점 분석 Ⅳ. 결

  • [졸업][경영정보시스템] 위치정보서비스사업모델에 관한 연구- 모바일광고서비스 중심으로
  • 기회 도출4) LBS기반 모바일 광고 서비스의 가능성 및 적용범위7. LBS기반 모바일 광고서비스사업모델의 CSFs 및 핵심이슈 분석LBS기반모바일 광고서비스 사업모델 분석LBS기반모바일광고서비스사업모델의 SWOT분석전략적 차원의 LBS기반 모바일 광고서비스 사업모델 분석CSFs이동통신사업자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주요성공요인각 영역별 CSFs기술인프라차원이 주요성공요인분석콘텐츠차원의 주요성공요인분석핵심이슈9. 결론문제제기이동통

  •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사례
  • 인터넷 서비스이다. 또한, 국내 최대의 충성도 높은 고객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며 이 접점을 기반으로 새로운 인터넷 비즈니스의 지평을 열어 국내외 온오프라인 기업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마켓팅 플랫폼으로서, 최고 인터넷 업체로서의 위치를 탄탄히 다져간다.3.사업성공요인분석1) 경제적인 전략 (1) 투자사와 전략적 제휴사의 선정: 다음은 많은 기업으로부터 무조건적으로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의 차별화 포지셔닝2)중국에서의 포지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및 처리르까프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그에 대한 a/s를 신속하게처리해 주고 있으며 의문사항이나 질문사항등도 신속하게 답변하고 있다. 흔히 국외 유명브랜드들도 신발은 소모품으로 여겨 A/S를 소홀히 하는 경향인데 이는 르까프의 신뢰도와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르까프 홈페이지 A/S 내용Ⅴ. 성공 요인 분석 1. e - sports 산업의 활성화 e스포츠 시장규모르까프는 20~30대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