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 암웨이’ 기업 소개
매출액
4P’S
기존의 홍보전략
SWOT분석
경쟁사 분석
STP전략
새로운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 한국암웨이 연혁
한국암웨이는 1988년 설립,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
비자에게 공급하고 있고 , 파트너샵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업체 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워크
를 통해 판매,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환경보존과 교육활동 지원 및 각종 자선활동에 대한 투
자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 한국암웨이 비젼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
: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윤택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
① 네트워크 마케팅
중간상을 통한 유통구조나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상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상품 품질의 우수성과 독특함을 인정하여 자의로써 상품의 소비자이자
판매원이 되고, 주위 사람들에게 권하여 상품을 나누어 쓰거나 판매하는 과정을 통하여
새로이 형성된 소비자들이 다시 소비자인 동시에 판매원이 되는 과정이 계속됨으로써
상품의 판매범위가 점차로 넓어지는 무한연쇄 소개판매의 한 형태라 할 수 있다.
② 인터넷 쇼핑몰
1999년 11월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ABN (Amway Business Networkㆍ
www.abnkorea.co.kr)을 오픈. 당초 이 쇼핑몰은 이용률이 10% 미만으로 저조했었
으나 지금은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용이함으로 급속도로 확대됐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