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국 암웨이’ 기업 소개
매출액
4P’S
기존의 홍보전략
SWOT분석
경쟁사 분석
STP전략
새로운 광고 전략
본문내용
▪ 한국암웨이 연혁

한국암웨이는 1988년 설립,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
비자에게 공급하고 있고 , 파트너샵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업체 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워크
를 통해 판매,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환경보존과 교육활동 지원 및 각종 자선활동에 대한 투
자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 한국암웨이 비젼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
: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윤택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
① 네트워크 마케팅
중간상을 통한 유통구조나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상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상품 품질의 우수성과 독특함을 인정하여 자의로써 상품의 소비자이자
판매원이 되고, 주위 사람들에게 권하여 상품을 나누어 쓰거나 판매하는 과정을 통하여
새로이 형성된 소비자들이 다시 소비자인 동시에 판매원이 되는 과정이 계속됨으로써
상품의 판매범위가 점차로 넓어지는 무한연쇄 소개판매의 한 형태라 할 수 있다.

② 인터넷 쇼핑몰
1999년 11월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ABN (Amway Business Networkㆍ
www.abnkorea.co.kr)을 오픈. 당초 이 쇼핑몰은 이용률이 10% 미만으로 저조했었
으나 지금은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용이함으로 급속도로 확대됐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전략
  • 암웨이 주식회사가 뉴트리라이트사의 경영권 인수1973 - 뉴트리라이트 창시자 칼 렌보그 85세의 나이로 운명1983 - 샘렌보그 박사, 뉴트리라이트 CEO로 등극 1993 - 뉴트리라이트, NBA공식 후원 브랜드가 됨 1998 - 더블엑스 한국 출시2004 -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 부속 건강자문위원회 발촉뉴트리제노믹 연구를 위한 인터루킨 제네틱스사 인수뉴트리서트 인증프로그램 발족2005 - 더블엑스 중국 런칭2006 - 개인별 맟춤 건강 프로그램 런칭2007 - 칼렌보그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목차Ⅰ. 한국암웨이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마케팅 목표 설정 Ⅴ. STP 전략 Ⅵ. Marketing Mix 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 -한국 암웨이는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 -파트너 샾은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 업체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4. 한국암웨이의 기존의 홍보Ⅱ. 환경 분석1. 기업 내부 환경2. 외부 환경 분석Ⅲ. SWOT 분석Ⅳ. 마케팅 목표 설정Ⅴ.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Ⅵ. Marketing Mix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

  • [경영전략] 암웨이 경영전략
  • 목 차Ⅰ . 주제선정의 동기과 목적Ⅱ. 본론1. 암웨이 기업소개2.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 분석3. 경쟁 기업과의 비교분석4. 한국암웨이의 핵심역량과 전략5. 암웨이의 새로운 위험과 새로운 전략 제시Ⅲ. 결론 - 보고서를 마치며참고문헌 별첨1별첨2별첨3별첨4Ⅰ. 주제선정의 동기와 목적 제시다단계 마케팅을 얘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피라미드 조직이다. 엄밀히 따져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거나 배우지

  • [경영,경제] 암웨이 기업조사 및 분석
  • INDEX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 암웨이의 기존의 홍보Ⅱ.암웨이 유통방식1. 암웨이 유통의 발전2. 암웨이 유통구조(1) 네트워크 마케팅과 직접 마케팅 (2) 원포원 시스템 (3) 한국 암웨이 인터넷 쇼핑몰 (4) 한국 암웨이의 물류센터Ⅲ.환경 분석1. 기업 내부 환경2. 외부 환경 분석Ⅳ. SWOT 분석Ⅴ.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Ⅵ. Marketing Mix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Ⅶ. 암웨이 문제점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