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에이스어학원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에이스 어학원 현황실태
1. 현황실태분석
2. 에이스 어학원의 약도
3. 강사 약력

Ⅱ. 환경분석
1. 경쟁자분석
2. 조민구 어학원과의 비교분석

Ⅲ. 소비자 실태조사
1. 설문조사의 목적 및 내용
2. 설문지 관련 실태분석

Ⅳ.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과 개념
1.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
2. 마케팅전략 수립의 개념

Ⅴ. 마케팅전략의 목표
1. 목표고객
2. 경쟁사와의 차이점

Ⅵ. 마케팅전략 수립
1. 광고촉진전략
2. 사업전략 - 국내수요자 확보전략
3. 마케팅전략의 SWOT분석

Ⅶ. 마케팅전략의 한계점
1. 국내수요층 확보의 한계
2. 국내인들의 내성적 성격과 기초영어실력의 부족
3. 국내인들의 기초 영어실력의 부족
본문내용
현황실태분석
① 에이스 어학원의 홍보방법과 비율
① 전단지 배포 - 50%
② 홈페이지 및 카페 - 10%
③ TV광고 및 신문광고 - 20%
④ 무료강좌 or 청강 - 10%

② 다른 학원과 차별화된 에이스 어학원만의 마케팅 전략 및 컨셉
- 무료수강제공, 컴퓨터 및 자율학습실제공, 토익 외에 회화/중국어/영어면접 등 특성화, 학원생 관리제도 -> 휴강 및 재등록 시 할인해택 / 컴퓨터로 수강생관리

③ 구 민병철 어학원에서 에이스 어학원으로 학원 명을 새로 바꾼 이유
- 금전적 측면 : 브랜드 비용 제공 / New Bland를 인지시키기 위해서

④ 어학연수나 유학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혜택
- 유학 어학연수생들을 위해 회화 등록 시 할인해택을 주고 유학비용을 할인해 준다.

⑤ 강사진을 채용하는 방식
- 강의 명성에 따라 스카우트한다. / 정규채용공고로 모집 / 강사를 양성함
⑥ 학원 내에 마케팅 담당을 하는 사람이 어떠한 일을 하는지
- 기업, 학교, 관공서등에 홍보하고 어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 홍익대 조직문화의 변화방안
  • 어학원 이용에도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기부금이 예상액에 못 미칠 경우 대학 교수와 교직원, 학부모 등 ‘내부자’들을 대상으로 한 ‘자급자족식’ 기부금 유치방식도 확산되고 있다. 지난 5월 100만원 기부 약정서에 서명한 서울 A대 교직원 박모(29)씨는 “모교이자 직장이기 때문에 기부금을 내기로 결정했지만 계속되는 기부금 납부 요청에 불만도 적지 않다”며 “특히 많은 동료들이 단기간에 내버리면 또 내라고 할까봐 ‘50개월 분할

  • [교육학] [교육학]국내 사교육시장 현황 및 향후전망(A+리포트)
  • 어학원(강남지역 중심 영어학원), 이그잼(공무원 시험준비업체) 등 오프라인업체들은 2007년 8월 각각 우리별텔레콤과 에이스일렉트로닉스를 통하여 코스닥에 우회상장, 학원사업 대형화를 위한 횡보를 본격화하고 있다.표 2 주요 교육업체 인수, 상장 및 등록출처 : 매일경제신문또한 중소업체들은 대형화와 기업화에 따른 시장에서의 경쟁력 저하를 막기 위해 자발적인 연합 및 해외 자본유치를 성사시키면서 규모를 키우는 중이다. 투자를 통해 강

  • [IMC전략]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 ACEBEDACEBED선정 이유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문제점IMC 전략방안Contents잠이 보약입니다.Change the morning침대과학은 생명과학입니다.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에이스를 꿈꾸다, 침대 그 이상까지.I. 선정이유일관된 메시지 부족, 지속적인 캠페인 전략 있어야선정 이유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문제점IMC 전략방안세분시장2의 가장 큰 장애요인 ☞가격가격 인하 없이 시장점유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에이스)침대는 가

  •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및 문제점
  • Contents1. 선정이유2.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1) STP2) Marketing Mix3. 문제점4. IMC전략방안1. 선정이유일관된 메시지 부족. 지속적인 캠페인 전략 있어야.에이스침대라는 브랜드가 정립되기 시작한 1992년 이후, 1993년의‘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캠페인부터‘잠이 보약입니다’, ‘Change the morning’을 거쳐, ‘침대과학은 생명과학입니다’와 최근의 ‘에이스를 꿈꾸다, 침대 그 이상’까지 각각의 광고 캠페인들은 나름의 이유와 명분

  • [마케팅조사] YBM어학원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서론1. 조사주제 선정이유 2. 조사일정 Ⅱ 본론3. 어학원 시장 분석, 현황 1)어학공부 패턴의 변화2)4P분석(경쟁사 파고다, YBM)3)SWOT 분석(YBM)4. 조사설계 5. 설문지작성 6. 가설설정7. 조사결과분석Ⅲ 결론8. 마케팅전략 1)STP전략2)UCC광고3)VIP 쿠폰전략4)대학생 홍보대사5)YBM 제휴카드6)강사트레이닝9. 시사점과 한계점 10. 자료출처 Ⅰ 서론1. 조사주제 선정이유글로벌화를 맞이하여 영어에 대한 수요도가 높아지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