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에이스어학원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에이스 어학원 현황실태
1. 현황실태분석
2. 에이스 어학원의 약도
3. 강사 약력
Ⅱ. 환경분석
1. 경쟁자분석
2. 조민구 어학원과의 비교분석
Ⅲ. 소비자 실태조사
1. 설문조사의 목적 및 내용
2. 설문지 관련 실태분석
Ⅳ.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과 개념
1.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
2. 마케팅전략 수립의 개념
Ⅴ. 마케팅전략의 목표
1. 목표고객
2. 경쟁사와의 차이점
Ⅵ. 마케팅전략 수립
1. 광고촉진전략
2. 사업전략 - 국내수요자 확보전략
3. 마케팅전략의 SWOT분석
Ⅶ. 마케팅전략의 한계점
1. 국내수요층 확보의 한계
2. 국내인들의 내성적 성격과 기초영어실력의 부족
3. 국내인들의 기초 영어실력의 부족
- 본문내용
-
현황실태분석
① 에이스 어학원의 홍보방법과 비율
① 전단지 배포 - 50%
② 홈페이지 및 카페 - 10%
③ TV광고 및 신문광고 - 20%
④ 무료강좌 or 청강 - 10%
② 다른 학원과 차별화된 에이스 어학원만의 마케팅 전략 및 컨셉
- 무료수강제공, 컴퓨터 및 자율학습실제공, 토익 외에 회화/중국어/영어면접 등 특성화, 학원생 관리제도 -> 휴강 및 재등록 시 할인해택 / 컴퓨터로 수강생관리
③ 구 민병철 어학원에서 에이스 어학원으로 학원 명을 새로 바꾼 이유
- 금전적 측면 : 브랜드 비용 제공 / New Bland를 인지시키기 위해서
④ 어학연수나 유학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혜택
- 유학 어학연수생들을 위해 회화 등록 시 할인해택을 주고 유학비용을 할인해 준다.
⑤ 강사진을 채용하는 방식
- 강의 명성에 따라 스카우트한다. / 정규채용공고로 모집 / 강사를 양성함
⑥ 학원 내에 마케팅 담당을 하는 사람이 어떠한 일을 하는지
- 기업, 학교, 관공서등에 홍보하고 어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