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프라임- 고급맥주이미지구축을 위한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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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분석

2.STP분석

3.매체계획

4.크리에이티브 전략

5.광고집행
본문내용
수입맥주 시장 성장

-80년대 말 처음으로
미국 맥주인 밀러 수입-밀러 버드와이저 하이 네켄 3대 브랜드 시장 주도-독일의 '벡스', 아일랜드의 '기네스', 중국의 '칭타오‘ 등 다양한 수입 맥주 국내 진입

고급화 ,전문화

-색깔이나 맛도 웬만한
칵테일이 부럽지 않은
수준. 커피 매실 오미자
등 다양한 맛을 가미한
맥주
음주자의 건강까지 고
려해 한방 약재를 첨가
한 '한방 생맥주'
-오렌지 향이 첨가된
Q보드카, 라임 향과
천연 사과즙이 독특한
DNA,천연 과일 맛이나는
'5.4 맥주' 등 트렌디 맥주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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