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프라임- 고급맥주이미지구축을 위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STP분석
3.매체계획
4.크리에이티브 전략
5.광고집행
- 본문내용
-
수입맥주 시장 성장
-80년대 말 처음으로
미국 맥주인 밀러 수입-밀러 버드와이저 하이 네켄 3대 브랜드 시장 주도-독일의 '벡스', 아일랜드의 '기네스', 중국의 '칭타오‘ 등 다양한 수입 맥주 국내 진입
고급화 ,전문화
-색깔이나 맛도 웬만한
칵테일이 부럽지 않은
수준. 커피 매실 오미자
등 다양한 맛을 가미한
맥주
음주자의 건강까지 고
려해 한방 약재를 첨가
한 '한방 생맥주'
-오렌지 향이 첨가된
Q보드카, 라임 향과
천연 사과즙이 독특한
DNA,천연 과일 맛이나는
'5.4 맥주' 등 트렌디 맥주
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