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브랜드] 해외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국내 해외브랜드 현황
Ⅱ. 해외브랜드 업무과정과 소싱
Ⅲ. 해외브랜드의 문제점
Ⅳ. 해결방안
- 본문내용
-
▶ 직수입
본사와 거래계약을 맺고 제시된 제품을 중간상을
거치지 않고 완사입 형태로 수입함.
▶ 라이센스 생산
브랜드 사용에 대한 일정비율의 license fee를 본사에
지불하고, 로컬 회사에서 직접 기획, 생산함.
▶ 직진출
본사가 대상국가에 현지법인의 형태로 직접 진출하여
기획, 분배함.
직수입 브랜드의 문제점
▶ 구조적 문제점
가격 구조
국내 시장과의 적합성 -제품구색 -상이한 소비자 특성
예측 위험 -딜리버리 타임 -리오더의 어려움
파트너 쉽
해결방안
매출증가로 R&D비용과 설비에 대한 고정비 감소 => 자금력
삼성패션연구소를 기반으로 한 막대한 R&D투자
소비자 만족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중고가 브랜드로써 해외브랜드에 비해 가격구조 우위를 바탕으로 한 해외브랜드와의 품질 경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