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브랜드] 해외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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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국내 해외브랜드 현황
Ⅱ. 해외브랜드 업무과정과 소싱
Ⅲ. 해외브랜드의 문제점
Ⅳ. 해결방안
본문내용
▶ 직수입
본사와 거래계약을 맺고 제시된 제품을 중간상을
거치지 않고 완사입 형태로 수입함.

▶ 라이센스 생산
브랜드 사용에 대한 일정비율의 license fee를 본사에
지불하고, 로컬 회사에서 직접 기획, 생산함.

▶ 직진출
본사가 대상국가에 현지법인의 형태로 직접 진출하여
기획, 분배함.


직수입 브랜드의 문제점

▶ 구조적 문제점
가격 구조
국내 시장과의 적합성 -제품구색 -상이한 소비자 특성
예측 위험 -딜리버리 타임 -리오더의 어려움
파트너 쉽

해결방안

매출증가로 R&D비용과 설비에 대한 고정비 감소 => 자금력

삼성패션연구소를 기반으로 한 막대한 R&D투자

소비자 만족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중고가 브랜드로써 해외브랜드에 비해 가격구조 우위를 바탕으로 한 해외브랜드와의 품질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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