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삼성전자 PMP(휴대용멀티미디어재생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Prologue
- 신제품의 선정
- PMP의 정의
Ⅱ. 환경분석
- 외부 거시 환경 분석
- 외부 미시 환경 분석
Ⅲ.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
- 마케팅 전략 (S-T-P 분석)
Ⅳ. 마케팅 믹스 전략
- 4P 전략
- 본문내용
-
1.신제품의 선정
PMP (Portable Multimedia Player), 휴대용 멀티 미디어 재생기
2.선정 배경
MP3 의 신화를 뒤이은 차세대 대박 기대상품
레인콤 출시에 뒤이은 삼성전자의 제품 출시 (11월 중순)
거대 자본력 소유에도 불구하고 MP3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고전
삼성전자의 마케팅 팀원이라는 가정
3. PMP의 정의
PMP는 Portable Multimedia Player, 즉 휴대용 미디어 재생기라는 의미
MP3 + 손안의 영화관 + TV + 학습기 + 기타…
오디오 중심 ⇒ 동영상 재생 중심
기술적 발달단계 : 플래쉬 메모리MP3 ⇒ HDD내장MP3 ⇒ PMP
PMP 시장 정의(제품 활동 영역)
단순하게 PMP를 제품 형태적인 측면에서만 본다면 시장은 매우 한정 되어 질수 있다.
하지만 PMP들 단지 휴대용 동영상 재생용도만이 아니라 교육용, 여가용, 친목도모용 등으로
새롭게 정의함으로써 PMP 시장을 넓히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