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NF SONATA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 배경

2. 현대자동차 현황 및 SONATA 역사

3. NF SONATA 마케팅 전략
 
4. NF SONATA의 IMC목표 설정
1) NF SONATA 현행 마케팅 프로그램
2) NF SONATA 마케팅 문제
 3) IMC 목표

5. NF SONATA IMC전략
1) 판촉전략
2) 광고전략 : 광고, PPL

6. NF SONATA IMC 전략 제언
본문내용
SONATA 브랜드 역사

VIP를 위한 고급승용차
- 정상의 기술, 중후한 기품의 승용차
-1,997cc 국내 최고 배기량의 최고급 세단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
-편의성 높은 각종 자동장치
-86년 수출 개시 / 88년 40개국 수출


중형세단의 걸작
-세계의 무대를 겨냥한 차세대 경영 세일
-중형세단의 새얼굴
-신화창조 / 시대의 신화
-이 시대 성공인의 세단
-86년 수출 개시 / 88년 40개국 수출

명품의 완성
-한국 세단의 새 주인의 등급
-비교할 수 없는 메커니즘의 체험
-최상의 승차감
-탁월한 정숙성
-완벽한 안전 / 최고의 편의성
-96 모스크바 국제모터쇼에서 최우수 자동차로 선정 (96.8)

드림 테크놀러지의 완벽한 구현
-빼어난 스타일 / 부족함 없는 성능
-명실상부한 베스트 셀러
-뉴질랜드 ‘올해의 차’ 선정(98.12)
-미국에서 도요타 캠리보다 우수 판정(01.10)
-4년 연속 판매 1위(03.1)
-미국고객대상 중형차 부문 품질조사 1위
차지(04.5)
참고문헌
25] 2004년 3분기 현대자동차 실적보고서, 금융감독원
26] 2003년 현대자동차 영업보고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R
27] 2004년 현대자동차 차종별 수출실적,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R
28] 2004년 현대자동차 지역별 수출실적,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R
29] 2004년 현대자동차 해외공장별 수출실적,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R
30] 2004년 현대자동차 미국현지판매 실적,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R
31] 2004년 현대자동차 유럽현지판매 실적,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vs 폭스바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문제점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언
  • 전략을 추진하는 등 고객서비스 품질강화에 힘을 쓰고 있다. 부품공급업체 현대모비스와 동반진출로 부품조달이 쉬워 A/S 해결능력이 우수하다.중국 최고 권위의 소비자 보호기관인 촉진회가 중국에서 생산판매 되는 모든 제품의 전화조사 및 방문평가 하여 약 1년간 조사한 결과 총 33개의 A/S우수기업이 선정되었는데, 이종 현대자동차는 90%이상의 고객만족도를 보여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4) 촉진전략현대자동차의 촉진전략으로는 자동차 소유

  • 국제마케팅 정리
  • 관리사항, 언어, 사용설명, 제품사용에 있어서의 부작용, 생산년월일, 유통기한, 제조국IMC ( International Marketing Comminucations) 및 촉진전략. 제품의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점포의 이미지 가 한데 복합돼서 IMC가 생성. 스타벅스: 커피의 오리지날 맛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커뮤니케이션 - 송신자메세지수신자기호화 매체 해독화 소음발생

  • [광고경영] 고관여 저관여 제품의 광고비교분석- 쏘나타 vs 매그너스, 백세주 vs 산사춘
  • IMC 전략NF쏘나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촉진 전략이 통합적으로 고려되고 있다. 판매 촉진의 일환으로, 현대는 다양한 할인과 이자율 인하 등의 행사를 하고 있다. 그러나 NF쏘나타는 프리미엄급 세단이라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이 모델에 대해서는 할인 행사는 하지 않고 있다. 가격 할인을 하는 경우 소비자의 준거 가격이 낮아지는 경우도 발생하고, 명품을 평가할 때 흔히 소비자들은 그 제품의 가격을 보고 판단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명품의 이미지

  • [광고] 현대자동차 소나타 광고전략
  • 전략매체전략06.CREATIVE 전략TV광고1TV광고2TV광고3인쇄광고1인쇄광고2인쇄광고307.IMC 집행 전략모델별 특화된 프로모션구전효과 극대화를 위한 전략시각적 노출 극대화 전략기타 프로모션모델별 특화된 프로모션N20 DLUXE모델F24S모델엘레강스모델스포츠모델IMC전략구전효과 극대화 전략추천인 제도-추천으로 NF소나타를 구매하는 경우 인센티브 제공소나타 동호회 지원온라인 상에 소나타 소모품 및 튜닝등 대한 정보 제공 및 추천(온라인

  • [졸업][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진출과 나아가야할 방향
  • 전략전환과 SUV주력 244) 앨라바마주의 FDI 추진전략 253. 변화하는 북미시장에서의 나아갈 방향 26Ⅳ 인도 진출 281. 지역의 선정 281) 인도 시장 분석 282. 인도의 자동차 시장 분석 291) 인도의 자동차 시장 292) 시장에서의 position과 세분 시장 분석 313) 제품의 선정 323. 인도 선택 이유 331) 현대가 FDI로 들어간 이유 334. 마케팅 특성 (4P Mix) 341) Product (제품) 342) Price (가격) 363) Promotion(판매촉진) 374) Place(유통) 395. Evaluation of Entry Mode 401) 노사부문 4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