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계획서][경영학] 인터넷비즈니스에서의 고객로열티경영의 중요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터넷 비즈니스에서의 고객로열티 경영의 중요성
2. 고객중심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요건
3. 현행 인테넷 고객만족 경영의 문제점
4. 인테넷 기업의 고객로열티 경영과 경영성과
5. 인테넷 기업의 고객로열티 경영수단: CRM(고객관계관계관리)
- 본문내용
-
인터넷 비즈니스에서의 고객로열티 경영
고객로열티경영은 최근에 많이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고객의 충성도를 어떻게 높이느냐 하는 것이다. 고객 로열티경영의 핵심은 고객을 유지해서 재구매율을 높이는 것이다.
과거에는 고객만족을 높이면 경영성과 즉 매출과 이익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즉 고객만족 수준을 높이는 것이 기업의 이익을 증대하는 길이라고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많은 투자를 하고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그러나 최근에 와서 살펴 보니 고객만족이 아니고 고객충성도를 통해서 연결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즉 인터넷을 통한 고객충성도가 기업의 경영성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 가 하는 문제이다.
“인터넷 비즈니스를 통한 고객로열티 ” 에 관한 논문을 쓰기 위해, 아래와 같은 5개 방면에서 살펴보기로 하자.
1. 인터넷 비즈니스에서의 고객로열티 경영의 중요성
2. 고객중심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요건
3. 현행 인테넷 고객만족 경영의 문제점
4. 인테넷 기업의 고객로열티 경영과 경영성과
5. 인테넷 기업의 고객로열티 경영수단: CRM (고객관계관계관리)
다음 그 와중에서 여러사례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인터넷 비즈니스에서의 고객로열티가 현실생활중에서 기업과 사람들에게 끼친 영향을 분석한다.
마지막에 결론을 내리고 방안을 세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