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프로스펙스 브랜드 인식과 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목적
조사개요
브랜드에 관한 인식 조사
프로스펙스에 관한 조사
조사결과
본문내용
국내 신발시장 점유율
최초 목적 : 한국 브랜드가 시장점유율이 낮은 이유에 대한 분석
조사 목적 수정
현재 한국 브랜드의 낮은 시장점유율에 대한 원인 분석
- 현재 한국 브랜드가 주고객층 이라고 할 수 있는
20대에 좋지 못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원인
에 대한 분석

전체 브랜드
▶ 선호 브랜드
▶ 신발구매시 고려요인
▶ 선호 브랜드
▶ 매장 선정요인

국내 브랜드
▶ 국내 브랜드 인지도
▶ 국내 브랜드와 해외브랜드 차이

프로 스펙스
▶ 구매 경험
▶ 연상되는 것
▶ 선물 받는다면?
▶ 광고에대한기억
▶ 적합한 연령대
▶ 보완, 개선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사례 보고서INDEX1. 프로스펙스 W 브랜드소개1) 프로스펙스W 소개2) 프로스펙W 등장배경3) 워킹화 시장에서의 현위치2. 프로스펙스W 성공요인1) 차별화, 집중화 전략-전문성을 높인 디자인 세분화와 기능-소비자들의 걷기 운동 인식 바로잡기-워킹화에 집중, 또 집중2) 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크로스미디어전략3. 프로스펙스W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향-문제점-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안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

  • [스포츠마케팅] 마이클 조던의 사례를 통해 본 스포츠 마케팅 심층 분석
  • 마케팅Ⅶ. 스포츠 마케팅의 장점Ⅷ. 프로농구 선수 마이클 조던의 사례 분석Ⅸ. 최대의 글로벌 마케팅 수단Ⅹ. 결론Ⅰ. 서론90년대 중반이후 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및 스폰서십 활동이 큰 폭으로 증가하기 시작했다. 기업은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한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 단순한 지원이나 협찬 등 과거의 소극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대회 전체를 스폰서하는등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모습을 보이는 추세며 특히 세계적인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

  • 프로스펙스 회생전략
  • 국제경프로스펙스 회생전략글로벌걸즈목차 Ⅰ. 서론산업소개국내 운동화시장 분석기업선정이유프로스펙스 소개프로스펙스 로고 및 기업목표성장과 위기현재상황Ⅱ. 본론프로스펙스 분석5force 모델SWOT분석4P분석 프로스펙스 회생전략브랜드전략상품개발전략마케팅전략중국진출전략Ⅲ. 결론Ⅳ. 참고자료Ⅰ. 서론신발산업 -국내 운동화시장분석운동화 시장 규모 운동화 산업의 경우 노동력이 매우 풍부했던 80년대 우리나라 수출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인식 수준을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고 지적한다.2. 미시환경(1) 기업 내부환경 1) 화승비나2) 화승 UK 디자인센터(2) 소비자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의 차 국내외 브랜드 선호도조사브랜드별 인지도 조사1) 성별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의 차이 성별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의 차이 구 분성별n평균표준편차tp프로스펙스인지도남자1392.92.6542.347*.020여자1382.72.784르까프인지도남자1392.89.7572.7

  • [광고판촉론] 스포츠웨어 브랜드 New Balance 광고
  • 태도 또한 겸손하신 대인관계 더 소중하고 진짜로 많이 배워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위해서 정말 감동직입니다. 항상 학우여러 친구분사이에 “우리 존경하신 김성호 교수님께서 훌륭하신다고” 다들 부럽고 교수님 잘하는 만큼 되고 싶다고 모습을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다른 수업은 또 마찬가지 열심히 하고 있고 느끼에는이번 수업은 “대단 하신다고” 로 평가한다고 의미를 전해할 수 있겠음수업때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