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의법칙] 컬러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 론
- 컬러 마케팅의 개요
II. 본 론
1. 색상별 이미지
2. 색상의 법칙들
3. 국내 사례
III. 결 론
- 본문내용
-
컬러 마케팅
-디자인과 컬러로 상품을 팔리게 하는 것
왜 색상이 중요한가
-기술수준 평준화로 감성적인 구매행위
텍스트보다 색상을 빠르고 오래 인식
차별과 통합
- 통합 : 전사적 브랜드 전략 -> 일관된 아이덴티티 확립
ex) 삼성 ‘파란색 = 삼성전자’
- 차별 : 개별 제품 색채
경쟁 브랜드 제품의
이미지 포지셔닝을 분석하여 차별화
ex)하우젠 김치냉장고 ‘빨강’
색상의 법칙들
브랜드나 로고의 색상은 만들고자 하는 독특한 실체보다는 조성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초점!
색상의 법칙들
후발주자는 올바른 상징적 색상보다 별도의 브랜드 실체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