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id Marketing 키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특성
- Kid’s Market의 대두
- Kid’s Market의 성장 배경
- 어린이 소비자의 특징
- Kid’s Market의 분류
2. Kid’s Marketing의 전략 도구
3. Kid’s Marketing 전략구사 시 고려사항
4. Kid’s Marketing 전략 방안
5. 결론
- 본문내용
-
Kids Marketing 전략도구
기존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라인 확장
: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확대
항공업계/호텔업계/통신업계
전략방안
-장기적인 이미지 재고를 위해 캠페인을 통한 이미지 재고전략
캠페인의 목적 : 어린이 에게는 친밀감.부모에게는
신뢰감 재고
캠페인의 세부내용 : (1)어린이의 참여를 유도하는 환경사랑
캠페인(용기재활용 콘테스트, 환경
지킴이 선발하여 활동 등)
(2)현장견학 프로그램
-현장경험을 통한 학습효과
(3)지구사랑 캠페인
(4)어린이 효 대회
결론
-새로운 시장 발견이란 차원에서
키드마케팅은 니치 마케팅
-미래의 고객을 개발한다는 측면에서
기업에게 매우 유용한 전략
-구매과정 에서의 부모들의
문지기 효과를 고려 해야 함
-무엇보다 어린이의 시선에서 마케팅을 해야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