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id Marketing 키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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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특성
- Kid’s Market의 대두
- Kid’s Market의 성장 배경
- 어린이 소비자의 특징
- Kid’s Market의 분류
2. Kid’s Marketing의 전략 도구
3. Kid’s Marketing 전략구사 시 고려사항
4. Kid’s Marketing 전략 방안
5. 결론
본문내용
Kids Marketing 전략도구

기존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라인 확장
: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확대
항공업계/호텔업계/통신업계


전략방안
-장기적인 이미지 재고를 위해 캠페인을 통한 이미지 재고전략
캠페인의 목적 : 어린이 에게는 친밀감.부모에게는
신뢰감 재고
캠페인의 세부내용 : (1)어린이의 참여를 유도하는 환경사랑
캠페인(용기재활용 콘테스트, 환경
지킴이 선발하여 활동 등)
(2)현장견학 프로그램
-현장경험을 통한 학습효과
(3)지구사랑 캠페인
(4)어린이 효 대회

결론
-새로운 시장 발견이란 차원에서
키드마케팅은 니치 마케팅
-미래의 고객을 개발한다는 측면에서
기업에게 매우 유용한 전략
-구매과정 에서의 부모들의
문지기 효과를 고려 해야 함
-무엇보다 어린이의 시선에서 마케팅을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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