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정보처리] 올림푸스 `마이디지털스토리`와 삼성전자 `또하나의가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올림푸스 <마이 디지털 스토리>
1. 서 론
2. 본 론
(1) SWOT 분석
(2)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3) 광고 상황 및 표현 분석
(4) 광고 캠페인의 성공요인과 광고 효과
3. 결 론
PART 2- 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1. 변화하는 소비자와 기업환경
2. 삼성전자의 기업 이미지
3. 광고 컨셉- 가족같은 기업
4. 광고효과
- 본문내용
-
1. 서 론
언제부턴가 우리는 길거리를 지나다가, 음식점에서, 카페에서, 학교에서 등등 디지털카메라를 보지 않으려 해도 너무나 자연스럽게 보게 되었다. 디카폐인이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이제 우리에게 디지털카메라는 없어서는 안 될 그러한 존재가 되어 버렸다. 이제 디지털카메라가 보관하면서 필요할 때 꺼내 쓰는 전자제품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쓸 수 있는 악세사리와 같은 존재가 되어버린 것이다. 이 디카문화를 더욱더 촉진시킨 것이 바로 개인 블로그의 등장이라 하겠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스럽게 찍어서 맘에 들지 않으면 바로 지우고 다시 찍고 그걸 블로그에 올리고 하는 이러한 문화가 바로 이 디카문화를 촉진시킨 것이라 할 수 있다. 그 한 예로 싸이월드 미니홈피 가입자수가 얼마전에 1000만명을 넘었다는 신문기사도 있었다. 빠르게 변화하고 불확실한 이 디지털시대에 디지털카메라는 그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카메라는 젊은이들만이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폭넓은 관심의 장을 형성해가고 있다. 필름 카메라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는 디지털카메라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각 기업들은 피나는 경쟁을 거듭하고 있다. 극심한 경기불황에 전 산업계가 타격을 입었지만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소폭의 성장세를 보일 정도로 그 열풍이 거세다. 이렇게 시장의 성장은 계속 되지만 시장 안에서의 경쟁상황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현재는 가히 디지털카메라 시장의 ‘춘추전국시대’에 돌입했다고도 할 수 있을 정도이다. 여기서 우리는 기존광고와 차별화된 컨셉을 들고 나와서 아직도 그 명성을 유지해 나가고 있는 ‘올림푸스’라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특히 광고 위주로 분석을 해 나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