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디다스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3 / 2016.09.23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아디다스 마케팅사례 분석 ] ADIDAS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디다스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디다스 의 성공스토리,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아디다스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
(1) 아디다스 개요
(2) 아디다스 현황분석
(3) 아디다스 브랜드 History

2. 아디다스 기업환경분석

3. 아디다스의 경영전략
(1) 브랜드이미지 구축전략
(2) 글로벌 아웃소싱 전략

4. 아디다스 SWOT분석

5. 아디다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디다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아디다스 마케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1) 아디다스 마케팅전략의 문제점
(2) 해결방안 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아디다스는 변화의 시발점으로 브랜드의 분업을 모티브로 잡았다. 위에 2개의 로고<그림1>가 보인다. 왼쪽은 ‘Trefoil’그리고 오른쪽은 ‘3 Bar’. 위의 로고는 익히 보아오던 것이고 서로 어떤 타깃을 잡고 있는지 알 것이다.
아디다스에선 ‘Trefoil'은 Original이라 명하고 ‘3 Bar'는 Perfomance라고 명명하고 있다. 정확히 분류 하자면 Original브랜드의 초점은 "Sport Heritage"이고 Performance의 초점은 "Sport Performance"이다. 각각 매장에 들러보면 그 차이는 확연이 들어 난다.
먼저 Original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 Sports Look에 초점을 둔 메이커이다.
스타일리쉬한 스포츠 웨어, 굳이 운동할 때만 입는 Gear가 아닌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의류 메이커이다. 그리고 Performance는 전적으로 운동경기를 위한 스포츠 용품점이라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디다스는 새로운 로고를 만들어 브랜드를 더욱 세분화 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디다스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
  • 및 시장여건분석 2.1.1 자사분석 2.1.2 경쟁사분석 2.1.3. 현재시장분석 2.1.3.1. 고급소비추구 (재우씨초안자료) 2.1.3.2. 중장년층의 소비행태 2.1.3.3 각종 분야의 디자이너브랜드의 각광 2.2. 위기극복방안2.3. 전략적 위기대응을 위한 브랜드 확장 제안 2.3.1. 아디다스에 새로운 브랜드 런칭이 필요한 것을 제안 2.3.2. 앙드다스의 출시제안 2.3.2.1. 앙드레김과의 제휴 선정 - 왜 앙드레김인가? 2.3.2.2. 앙드다스의 SWOT분석 2.3.2.3. 앙드다스의 STP 구성과 4P3.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브랜드 스포츠 마케팅전략 서론 – 아디다스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경영전략 분석유통전략, 물류전략제휴전략 본론 4 – 나이키스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4) BCG MATRIX결론 – 나이키, 아디다스 향후 전망ADIDAS, NIKE – 기업개요, 기업현황▲ 이미지출처 -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view.html?cateid=1038&newsid=20101201173710553&p=seouleconomy 세계에서 스포츠의류 가장 유명한 브랜드

  • [마케팅] NIKE 나이키 마케팅 분석
  • 마케팅의 결정체였다. 스타 마케팅을 통한 나이키의 성공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아디다스는 1984년에 스키용품 브랜드 살로몬(Salomon)과 함께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TaylorMade)를 인수하면서, 골프용품 시장에서도 큰 힘을 발휘하였다. 그러나 나이키가 타이거 우즈라는 걸출한 골프 스타를 통해 아디다스-테일러메이드가 오랫동안 쌓아온 골프 시장에서의 위상을 단번에 뒤흔들어 놓았다. 나이키의 스타 마케팅 전략이 아디다스의 골프용품 시

  • 후부 FUBU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후부 브랜드분석과 후부 FUBU 실패요인분석,FUBU 후부 마케팅전략 제안
  • 브랜드 철학에 새롭게 적용한 포스트 힙합 감성의 스트리트 캐주얼로 소비자들에 Positioning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FUBU는 영상 광고나 지면 광고에서 “Move 2 FUBU, Move 2 Dandy, Move 2 Simpl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소비자들에게 포스트 힙합이라는 Positioning을 하고 있다.□ FUBU 후부 마케팅믹스 4P전략4P란 마케팅 믹스의 핵심 요소인 4가지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을 이야기 하는 것이다.1)Product우선 FUBU의 Product를 보면, 2011년 6월 심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