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러브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1 / 2016.09.21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문제제기 – ‘해운대’ 유출 사건

2. 개념정의 – P2P / 웹하드 / 2차 시장

3. P2P 발달 요인 – 기술적 / 경제적 / 문화적

4. 쟁점분석

5. 결과

6. 결론 & 제언 – 기술 / 콘텐츠·서비스 / 인식
본문내용
‘해운대’ 유출 사건

개봉관 상영 중, DVD급 파일 유출

중국에서의 ‘해운대’ 개봉관 수익

실제 수익 : 1000만 위안(한화17억)
예상 수익 : 3000만 위안(한화 51억)


총 매출 피해규모

영화 상영관 매출 150억 원
+
부가판권시장 매출 5억 5000만원
+
해외시장판매 매출 1000만 달러

=326억 5000만원

불법 유출로 인한, 약 350억 원의 피해


콘텐츠 시장 규모

합법시장 < 불법시장

저작권보호센터의 추산에 의하면,

불법복제로 인한 콘텐츠 합법시장의
침해액은 2006년 2조원에 달하며
불법시장의 규모도 4조원대에 이른다.


특히 영상 콘텐츠 시장의 경우,

불법시장 규모(2조 7천억 원)가
합법시장 규모(1조 3천억 원)보다 더 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쉐어하우스 WOOZOO 조사
  • 감정을 공유하고 문화를 공유하고, 또 하나의 가족을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당연히 서로 친해지고 없던 가족이 생기기에 상호 협력이 증진되고 있습니다.예)‘포토투러브’ WOOZOO인 특별 ID 제공, ‘땡처리항공’ 우주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을 2명 뽑아 매년 해외여행기회 제공제휴서비스 중 여수맛김치 의식주와 관련된 제휴 서비스이기에 가장 실 생활적이어서 이용도가 높다고 인터뷰에서 말씀하셨다. 윤선호 운영자가17

  • [경영학개론] 신세계 윤리경영
  • 러브하우스- 신세계 건설 주거개선 봉사활동신세계 건설 임직원들 모임인 파랑회와 가실다솜은 낡고 훼손된 집에 살면서도 어려운 형편 때문에 수리하지 못하고 사는 저소득층 가정이나,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독거노인 가정이나 고아원 등을 대상으로 주거개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낡은 집을 수리하는 것은 기본, 요양원 등 안에 휴게공간이나 놀이터 보수공사, 장판 및 도배 등을 직접 함으로써 허울 좋은 지원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어려운 이

  • 캡슐방 사업계획서
  • 하우스 등 여러형태의 숙박업소가 있지만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는 비싼 숙박료를 지불해야 한다. 그나마도 호텔이나 팬션, 게스트하우스 등 몇 가지를 제외하면 거의 ‘러브호텔’의 역할을 하고 있어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이나 여행객들이 쉬기에는 부적절하다.다른 형태의 숙박시설이 있었으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는 꾸준히 계속되었기 때문에 캡슐방을 국내에 만들려는 시도는 있었으나 국내에 강남역을 비롯하여 1~2군데에 그쳤고,

  • [외식산업] 미스터피자의 4P전략과 마케팅 분석
  • 하우스, 2005.세리마사모포럼,『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랜덤하우스, 2006.신재영,『외식사업 경영론』, 백산출판사, 1998.이정실,『외식기업경영론』, 기문사, 2002.미스터피자 https://www.mrpizza.co.kr/식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sub/sectionview.php?secIndex=7493§ion식품음료식문 http://www.thinkfood.co.kr/main/php/searchview.php?idx=21001월간식당 http://month.foodbank.co.kr/etc/searchview.php?secIndex=1070&page=1§ion=&serial=&keyfield=all&key조선일보 http://news.c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단순히 피자를 파는 곳이라는 개념을 넘어 고객들이 브랜드 이미지 자체를 선호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도약하기 위해 힘써야 할 것이며, 다양한 문화공간으로도 거듭나기를 바란다. 김미경,『여성 마케팅』, 위즈덤하우스, 2005.세리마사모포럼,『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랜덤하우스, 2006.신재영,『외식사업 경영론』, 백산출판사, 1998.이정실,『외식기업경영론』, 기문사, 2002.미스터피자 https://www.mrpizza.co.k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