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카페비교,스타벅스. 엔젤리너스. 파스쿠찌,해피캠퍼스,AHP기법,쌍대비교행렬,마케팅전략,매출액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9 / 2016.06.29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랜차이즈카페비교,스타벅스. 엔젤리너스. 파스쿠찌,해피캠퍼스,AHP기법,쌍대비교행렬,마케팅전략,매출액비교
목차
01 카페 소개

02 비교

03 설문지/결과

04 최종 판정
본문내용
▲AHP 개요
- 한 명 혹은 여러 명의 의사결정자가 참여하는 다기준(Multiple-criteria) 의사결정
-?평가 기준과 대안을 계층적(Hierarchy)인 구조로 파악하여 최적 대안을 선택
- 자료가 완비되지 않은 여건하에서 계획수립
- 시간적으로 촉박한 상황하에서 의사결정지원
?- 부서간 의견 대립된 상황하에서 대응방안수립
-?평가 기준이 20개를 초과할 때 AHP는 다른 의사결정 방법보다 유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카페베네 내, 외부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카페베네는 다양한 와플ㆍ젤라토 등을 갖췄다. 메뉴 종류가 95가지나 된다. 메뉴도 차별화했다..3. 내부환경의 분석1)핵심 역량의 조건스타마케팅과 PPL 활용국내 100%브랜드 구축- 까페베네는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으로 2009년 인기배우 한예슬을 앞세운 CF 촬영을 시작, 무엇보다도 까페베네는 PPL(간접광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자사를 대중들에게 알림 -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하는 토종 커피 브랜드로서의 가

  • [경영학]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카페 아메리카노의 경우에는 고객이 뜨거운 종이컵을 들고 있는 것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개의 종이컵을 겹쳐서 커피를 제공한다. 하지만 이 때문에 버려지는 종이컵은 두 배로 된다. 일회용 컵 이외에도 일회용 플라스틱 컵과 뚜껑, 종이냅킨 등이 한번 쓴 후 쓰레기로 버려지고 있다.- 4P 전략1. PRODUCT 브랜드 전략스타벅스는 조화(harmony)와 대조(contrast)가 절묘하게 교차하는 특유의 일관성 있는 스타일을 내세우고 있다. 스타벅스의 갈색 백이나

  • [마케팅조사] 은유 광고가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스타벅스 ( ) b. 커피빈 ( ) c. 파스꾸치 ( ) d. 할리스 ( ) e. 엔젤리너스 ( ) f. 이디야 ( )2. 다음은 개별 커피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조사입니다.(1) 나는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에 호감이 간다.전혀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다1234567(2) 나는 ‘커피빈’ 커피전문점에 호감이 간다.전혀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매우 그렇다1234567(3) 나는 ‘파스쿠찌’ 커피전문점에 호감이 간다.전혀 그렇지 않

  •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 비교분석던킨도너츠는 제품 라인업 측면에서는 많은 경쟁자들에 비해 경쟁력이 있으나, 그 구체성에 고급화된 컨셉이나 아이덴티티가 부족하고, 전체적인 차원에서의 IMC가 부족해 혼란스럽고 fancy한 이미지만 전달되고 있다. 더군다나 그로인해 경쟁자들을 따라 문화공간으로 만들려고 하지만 (던킨도너츠 Cafe) 이는 이미지의 어중간함과 구매자 시장을 Target하여 제대로 잡지 못하는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 명확한 포지셔닝과 마케팅, 유통 전략으로

  • [경영학원론] 카페베네 내, 외부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프랜차이즈 커피점들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실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커피 시장은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게 인스턴트 커피 문화에 길들여진 나라였다. 하지만 스타벅스를 비롯하여 커피 빈, 할리스, 엔젤리너스 커피 등이 경쟁적으로 오픈하면서 이제는 커피가 기호식품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그러다 보니 현재 한국 사회 내에는 다양한 대형 커피 전문점들이 들어서있고 이에 한국 사회에서의 커피시장은 포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