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신규사업 분석 및 마케팅, 가맹사업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2 / 2016.05.12
- 5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음료 신규사업 분석 및 마케팅, 가맹사업 활성화 방안
- 목차
-
1. 사업 도입 배경 및 목적
2. 사업 추진 단계적 전략
3. 프랜차이즈 개설비용
4. 매풀별 영업 이익
5. 가맹점 유치 전략
6. 내부적 영업 전략
7. 직영점 매출 전략
8. 본사 운영 전략
9. 영업 전략
10. 직영점 투자비용
- 본문내용
-
01 사업 도입 배경 및 목적
사업 도입 배경 및 목적
•메이져 커피 브랜드의 전국적인 포화 상태
•대형 평수 위주의 초기 창업 투자 비용 증가
•경기 악화로 인한 장기간 불경기에 소비 심리 위축 및 지출 저하a
•現 트랜드를 따라 갈 수 있는 아이템 확보
•경기 불황으로 스몰 비어 및 소형 매장 등의 폐업으로 인한 無 권리 및 낮은 권리 매장 대량 등장
•건강을 생각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needs가 커짐에 따라 작년 한해 생과일 주스 전문점은 급성장, 소자본 창업 형태의 낮은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똑똑한 창업 아이템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