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리아 향후전략제안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26 / 2016.04.26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리아 향후전략제안에 대해 총 2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2. 패스트푸드 시장상황분석

3. 롯데리아 기업상황분석

4. 롯데리아 성공요인

5. 맥도날드와의 경쟁상황분석

6. 롯데리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롯데리아의 성공과 실패사례
(1) 롯데리아의 성공사례
(2) 롯데리아의 실패사례

8.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

9. 롯데리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10. 롯데리아의 문제점과 전략 제안
(1) 문제점 분석
(2) 이미지개선위한 광고전략 제안
(3) 기대효과

11.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 세계 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한 경영혁식과 과감한 투자, 우리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상품 개발로 업계의 신화를 창조해가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프리미엄 메뉴’로 롯데리아는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의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토종 패스트푸드 업계의 자존심을 걸어온 롯데리아는 한국적인,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패스트푸드 업체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롯데리아는 빠르게 변해가는 고객들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기존의 10대 위주의 패스트푸드 매장 분위기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하는 휴식공간으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매장 인테리어로 탈바꿈해 나가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기존 버거 판매뿐 아니라, 다양한 커피와 아이스 음료 디저트 제품들을 갖추고 편안하고 저렴한 만남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토종 패스트푸드로서의 고객들의 위생과 건강, 균형 있는 영양섭취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한국적인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 맥도날드국제경영전략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목차1. 맥도날드 기업소개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맥도날드 SWOT분석4. 맥도날드 국제경영전략5. 빅맥송 광고성공사례(1) 빅맥송 광고성공요인(2) 광고전략제안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스포츠마케팅(3) 키즈마케팅(4) 그린마케팅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 문제점(2) 개선방안 제언8. 향후시사점 및 나의의견1. 맥도날드 기업소개맥도날드 역사

  • [경영혁신 사례] 맥도날드사 사례
  • 기업소개 2) 기업의 성장과정 3) 기업 문화 4) 사회 공헌 5) 숫자로 본 맥도날드 2. 연구목적 3. 연구방법 본 론 1. 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 1) 성공요인 분석 2) 사업구조 분석 3) 내부역량 분석 2. 맥도날드의 위기 3. 맥도날드의 위기 마케팅 전략(경영혁신 전략) 4. 맥도날드의 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1) SWOT 분석 2)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의 재구성 결 론 결론 및 맥도날드의 재기를 위한 노력들시사점/토의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외식 브랜드 마케팅분석 - 4P STP SWOT, 시장환경분석, 성공요인 분석 - 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배경 및 브랜드소개1. 브랜드소개 2. 기업이념 / 경영원칙3. 연혁 / HISTORY4. 주요메뉴 소개 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 / 경쟁사 비교1. 경쟁사 비교분석1) 아웃백 스테이크 2) 마르쉘 3) 베니건스 4) 빕스5) T.G.I Friday 6) 프레쉬니스 버거2. 페스트푸드 / 햄버거 시장환경분석3. 외부 환경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 2) 정치 제도적 환경 3) 사회 문화적 환경4) 경

  • [국제경영] Starbucks in Korea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전략
  • 마케팅(1) 현 주타겟 마케팅(2) 향후 실질적 타겟 마켓2. Marketing Mix(4P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제품 포지셔닝4. SWOT Analysis(1) Strong(2) Weakness(3) Opportunity(4) Treat5. 그 외 마케팅 전략(1) 제휴를 통한 전략(2) 적극적인 소비자 의사 반영(3) 스타벅스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Ⅲ. 결론1. 스타벅스의 성공요인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1) 항상 가까이 있는 스타벅스 추구(2) 좀더 안락한 공간(3) 환경 친화적인 기업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한국진출성공사례
  • 성공을 거둔 기업이다. 그런데, 스타벅스 효과로 인해 이 시장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면서 현재 동종의 업체가 많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런 경쟁 구도가 점점 심화된다면, 커피의 품질이 상향 평준화 되어, 더 이상 품질로 차별화 시킬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다. 이럴 경우 가격 경쟁이 불가피하게 되어 브랜드 이미지나 수익성 측면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2. SWOT분석1) 강점 (strength)- 브랜드 파워(브랜드 가치 40억불)- 표준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