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9 / 2016.04.19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개요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문화
2. 중국화장품 시장분석
3.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
4.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
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연구
(1)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경영전략요약
(2) 표준화전략
(3) 고급화전략
(4) 유통전략
6.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아모레퍼시픽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아모레퍼시픽 중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10.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
- 본문내용
-
아모레 퍼시픽의 경영전략으로는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현지화,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개발을 들 수 있겠다.
라네즈의 중국 시장 도입에 전에는 3년 간의 사전 조사와 3,500명에 이르는 현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백화점에 한정된 고급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성공을 할 수 있었고 마몽드는 모든 제품을 현지생산 하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상품을 생산 할 수 있게되었다. 이 두브랜드의 성공적인 진출이후 에뛰드,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의 브랜드들도 중국 현지에 맞춰진출하고 현재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마케팅의 경우 한류스타를 이용한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과 각기다른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고급부터 중저가 시장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와 같은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이미지상승을 불러오고 있다.
기술개발 분야에서는 주력 제품인 bb크림, cc크림, 에어쿠션 등으로 히트를 치고 있으며 구준한 연구투자로 연매출의 3%를 R&D로 투자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