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성공과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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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쓰리 콘셉트 아이즈는 스타일난다 특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스라이 담아낸 비비드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중국 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쓰리 콘셉트 아이즈의 인기 덕택에 홍콩 하버시티의 매장 내 스타일난다 매출은 매달 억대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쓰리 콘셉트 아이즈는 2014년 9월 신라호텔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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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 history
2. 기업가치 1조 평가 (한중일 패션 돌풍 브랜드)
3. 브랜드 구성
1) STYLE NANDA
2) KKXX
3) Nanda Girl High
4) 3 CONCEPT EYES
5) PLACE
6) MARKET
7) Targeting
8) Positioning
9) ORGANIZATION
4. 웹 마케팅
5. 상품분석
6. 성공전략
① ? 효과적인 다각화
② - 재빠른 1위 선점
③ ? 다양한 매체에 노출
④ - 모델의 연예인화, 프리미엄 모델
⑤ - 스타마케팅(연예인협찬)
⑥ ?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⑦ - 차별화된 후기 시스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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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디한 스타일난다의 스타일은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통했다. 중국, 뉴욕, LA, 호주,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각국에서 러브콜이 빗발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스타일난다의 인기를 가장 크게 실감할 수 있는 곳은 단연 중국이다.2010년 중국에 진출한 스타일난다는 현재 온라인 브랜드 중 가장 많은 13개의 해외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그 중 12개는 홍콩을 비롯한 중화권에 집중되어 있다.
단순히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을 판매
20~30대를 주요 고객층으로 European Sexy Vintage Style을 표방한 일상복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욕구를 만족
성공전략
① ? 효과적인 다각화의류 판매서 그치지 않고 사업 영역 확장
② - 재빠른 1위 선점
‘스타일난다’ 여성의류 쇼핑몰의 1위라는 위치를 선점하였다. 키닷컴 기준이지만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성의류 부분의 절대적 1위로 인식. 1위라는 위치 덕분에 점점 더 많은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가 발생
③ ? 다양한 매체에 노출
잡지, 신문 기사, 네이버 키워드 광고, 배너광고, SNS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스타일난다’를 보여줌으로써 각인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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