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성공과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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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쓰리 콘셉트 아이즈는 스타일난다 특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스라이 담아낸 비비드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중국 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쓰리 콘셉트 아이즈의 인기 덕택에 홍콩 하버시티의 매장 내 스타일난다 매출은 매달 억대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쓰리 콘셉트 아이즈는 2014년 9월 신라호텔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목차
1. 회사 history

2. 기업가치 1조 평가 (한중일 패션 돌풍 브랜드)

3. 브랜드 구성
1) STYLE NANDA
2) KKXX
3) Nanda Girl High
4) 3 CONCEPT EYES
5) PLACE
6) MARKET
7) Targeting
8) Positioning
9) ORGANIZATION

4. 웹 마케팅

5. 상품분석

6. 성공전략
① ? 효과적인 다각화
② - 재빠른 1위 선점
③ ? 다양한 매체에 노출
④ - 모델의 연예인화, 프리미엄 모델
⑤ - 스타마케팅(연예인협찬)
⑥ ?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⑦ - 차별화된 후기 시스템
본문내용
트렌디한 스타일난다의 스타일은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통했다. 중국, 뉴욕, LA, 호주,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각국에서 러브콜이 빗발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스타일난다의 인기를 가장 크게 실감할 수 있는 곳은 단연 중국이다.2010년 중국에 진출한 스타일난다는 현재 온라인 브랜드 중 가장 많은 13개의 해외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그 중 12개는 홍콩을 비롯한 중화권에 집중되어 있다.

단순히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을 판매
20~30대를 주요 고객층으로 European Sexy Vintage Style을 표방한 일상복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욕구를 만족

성공전략
① ? 효과적인 다각화의류 판매서 그치지 않고 사업 영역 확장
② - 재빠른 1위 선점
‘스타일난다’ 여성의류 쇼핑몰의 1위라는 위치를 선점하였다. 키닷컴 기준이지만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성의류 부분의 절대적 1위로 인식. 1위라는 위치 덕분에 점점 더 많은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가 발생
③ ? 다양한 매체에 노출
잡지, 신문 기사, 네이버 키워드 광고, 배너광고, SNS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스타일난다’를 보여줌으로써 각인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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