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와 카르푸의 글로벌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1 / 2016.01.11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기업의 국제경영에 있어서 각 나라마다 상이한 문화적 요인의 중요성을 파악하여 이에 적합한 글로벌 경영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함을 시사하고 있음. 문화의 개념과 서브웨이의 성공요인(인도 및 러시아시장에서의 성공)과 서브웨이의 우리나라 진출시 실패요인, 까르푸의 한국진출 실패요인, 까르푸의 중국진출 문제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문화란?
- 문화의 요소
- 문화의 재료

2. 서브웨이 사례
- 서브웨이 기업소개
- 서브웨이 성공요인
- 서브웨이의 진정한 성공
- 서브웨이 우리나라 진출 실패요인

3. 까르푸 사례
- 까르푸 기업 소개
- 한국에서 실패 요인
- 중국시장 진출 문제점
- 중국시장 대처 방안
본문내용
2. Subway 성공요인

[ 건강지향 사회흐름 ]

* Subway, Eat fresh !!!

0 웰빙을 외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브웨이!

0 재러드포글 -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111.3kg 감량

0 뉴욕 흑인쌍둥이 허먼과 셔먼 스미스
- 45kg, 48kg체중감량 량 → 오프라윈프리쇼 출현

0 미국 건강증진재단과 암센터로부터 채소류와 과일
섭취를 권장하는 브랜드로 인정

0 소비자 만족을 위해 샌드위치 빵 종류를 다양화하고 사우스웨스트 터키 앤 베이컨 서브같은
스페셜 샌드위치를 새로 개발하는 등의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세계그룹]신세계(신세계그룹)의 인재상, 신세계(신세계그룹)의 지식경영, 신세계(신세계그룹)의 백화점(신세계백화점), 신세계(신세계그룹)의 대형마트(이마트, E Mart), 신세계(신세계그룹)의 유통전략 분석
  • 경영과 윤리경영신세계는 초우량기업의 이미지에 맞도록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수익 및 효율성 제고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할인점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고객만족 서비스도 강화한다. 특히 기업 이미지를 좌우하는 윤리경영에도 힘을 쏟고 있다. 윤리경영만이 협력업체와의 상생효과(윈-윈)를 이끌어낼 뿐 아니라 고객에게는 보다 높은 만족을 줄 것으로 확신하기 때문이다. 신세계의 철저한 윤리경영은 국내 많은 기업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돼 포항제

  •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 글로벌화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대만과 싱가포르에 방송중인 해외광고 규모를 확장해 태국, 영국, 독일, 터키 등에 올해부터 자사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또 전 세계 시장권역을 유럽, 중남미, 북미, 중동 등 5개로 나눠 각 지역별 대행사를 최대한 활용, 밀착관리와 함께 영업망도 동시에 넓혀 나갈 계획이다.(8)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락앤락은 세대와 연령층을 두루두루 공략하는 성공적인 판촉 전략과 친환경적인 경영이념의 실천이 성

  • [마케팅] 락앤락 LOCK&LOCK의 신제품개발전략 -하나코비의 집중전략
  • 글로벌화 세계45개국에 자금을 지원하여 독자적인 홈페이지 구축, 인터넷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광고 규모를 확장하고 있으며 태국, 영국, 독일, 터키 등에서 자사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Ⅲ.락앤락 현재와 향후 전략 진단하나코비는 회사 설립 12년째인 1997년까지 너무나 많은 제품을 생산하느라 역량을 한군데 집중시키지 못해 연매출이 50억 원을 넘기지 못했다. 하지만 밀폐용기 하나만을 생산하기로 선택과 집중 전략

  • [경영학 해외직접투자] 해외직접투자 사례
  • 경영」, 학현사, 2003년2. 이장로․신만수, 「국제경영」, 홍문사, 2003년3. http://www.ibm.com/kr4. http://www.orionworld.com5. http://blog.naver.com/skykook21?Redirect=Log&logNo=1300028500476. http://kangnung.ac.kr/%7Emyway/han.files/leader/2002/20.hwp◈ 목 차 ◈*서론**본론*1. (주)동양제과 -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사례 1)해외시장 진출 2) 중국 진출 성공 전략 ① 해결해야 될 우선시 문제점 ② 수출 포커스 정책 ③ 글로벌화 전략 ④ 시장 개척 ⑤ 물류-판매 영업망 구축3) 초코파이 중

  • [국제환경] 글로벌 스탠다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
  • 경영기술과 경제시스템의 도입은 사회적 문화개방과 교류를 증대시킨다. 하지만 글로벌전략의 규모의 경제효과를 간과하는 것에 따른 역기능 또한 발생 할 수 있다. 이것은 결국 지역화에 따른 전략의 분산화로 인해 기업고유문화와 이미지의 파괴를 가져오기도 한다. 또한, 시장에 따른 독자적 운영전략에 따라 통합적 운영통제의 어려움으로 인해 지점간의 의사전달과 정보 공유의 어려움이 발생하고, 이러한 통합적 운영통제의 장애는 생산 및 유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