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맥도날드 글로벌경영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맥도날드 5 Force model 분석

3. 맥도날드 BCG 매트릭스분석

4. 맥도날드 SWOT분석

5. 맥도날드 STP 분석

6.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 분석

7. 맥도날드 경영전략
(1) 비용우위전략
(2) 차별화전략

8.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9. 맥도날드 글로벌 유통전략

10. 맥도날드 사업부 전략

11. 맥도날드 향후발전방향

12. 맥도날드 전략제안
본문내용
최근 푸드업계의 경쟁 심화와 고객 이탈로 인해 매출 둔화에 직면한 상태

젊은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맥도날드가 자신들의 마스코트인 로날드를 트위터에 등장시킴 로날드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대체로 부정적, 섬뜩하다는 의견이 다수 제기되고 있는 상황

→ 친근한 캐릭터 개발 필요

최근 한국소비자원의 평가에서 이용 편의성과 직원서비스 등을 포함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는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점수 받음 그러나 세트메뉴 식재료의 특성상 영양분석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함

→ 저칼로리 또는 웰빙 햄버거 개발필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디자인도 괜찮고 내용도 괜찮아요
  • 62498***
    (2018.10.17 19:35:54)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미래전략과 나의의견정리
  •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분석INDEX1. 맥도날드 기업소개2. 맥도날드 기업환경분석(1) 5 FORCE MODEL 분석(2) 맥도날드 자사분석3. 맥도날드 SWOT분석4. 맥도날드 서비스전략5.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분석6. 맥도날드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7.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8. 결론(1) 향후 발전방향 제안(2) 나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SWOT분석Strength-중국 시장 초기 진입-높은 인지도Weakness-다른 경쟁사에 비해 수동적인 마케팅Opportunity-외식산업의 성장Threat-경쟁업체▶ 맥도날드➀ 맥도날드의 중국내 현황2005년 5월 기준 660여개 매장, 2008년 베이징 올림픽까지 1000개 돌파하였고, KFC와 함께 양대 패스트 푸드점으로 자리 잡았다.② 맥도날드의 성공요인- 완벽한 현지화 방식중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고려한 쌍층치즈버거, 매운맛 치킨버거, 중국인들이 탕을 많이 먹는 것을 파악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과 맥도날드 경영 핵심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발전방향 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INDEX1. 맥도날드 브랜드 선정이유2. 맥도날드 기업소개3. 환경분석(1) 맥도날드 SWOT 분석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 SWOT 분석을 활용한 동태적 마케팅전략 (2) 경쟁사 분석롯데리아 버거킹(3) 향후 트렌드분석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맥도날드 핵심전략(1) 경쟁 우위의 전략(2) 포지셔닝 전략 - BCG Matrix를 활용한 Positioning 변화6.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제품)(2) Price(가격)(3)

  • 맥도날드 기업현황/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경영전략사례/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기업전략 분석<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2. 맥도날드 성공요인 분석3. 맥도날드 주요 경영전략 분석(1) CSR 전략(2) 현지화전략(3) 서비스전략(4) SNS 활용전략4. 맥도날드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맥도날드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8. 향후전략제안(1) 단기전략 제안

  • [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 - 가와시마 고타로, 양영철 역, 비즈니스북스, 2010불황기 소비코드와 마케팅 전략 - LG경제연구원, 2009국내 의류시장 분석 및 향후 전망 - 하나금융연구소, 2009트레이딩 업으로서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사례 연구 - 김민정, 박은경, 한국 패션 디자인학회, 2008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 브랜드와 일반 캐주얼 의류 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유니크로 방식 - 나기노 준죠, 심재섭 역, 20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