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ABC마트 기업소개
2. ABC마트 SWOT분석
3. ABC마트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4. ABC마트 5 Force 모델분석
5. ABC마트 기업전략
6. ABC마트 경쟁우위전략
7. ABC마트 차별화전략
- 본문내용
-
카테고리 킬러형 유통기업으로써 판촉활동은 마케팅적으로 매우 중요하다. 그러한 측면에서 홍보 전략은 비교적 활성화 되어 있다. ABC 마트는 TV와 신문광고, 인터넷 카탈로그 등을 이용한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매체를 통한 홍보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판매촉진을 하고 있으며 다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 ABC마트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ABC마트는 구호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헌 신발을 가져오면 새 신발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주고 수거된 헌 신발 수량만큼 해외 빈곤 아동을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수거된 헌 신발은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데 재활용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