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ABC마트 기업소개

2. ABC마트 SWOT분석

3. ABC마트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4. ABC마트 5 Force 모델분석

5. ABC마트 기업전략

6. ABC마트 경쟁우위전략

7. ABC마트 차별화전략
본문내용
카테고리 킬러형 유통기업으로써 판촉활동은 마케팅적으로 매우 중요하다. 그러한 측면에서 홍보 전략은 비교적 활성화 되어 있다. ABC 마트는 TV와 신문광고, 인터넷 카탈로그 등을 이용한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매체를 통한 홍보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판매촉진을 하고 있으며 다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 ABC마트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ABC마트는 구호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헌 신발을 가져오면 새 신발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주고 수거된 헌 신발 수량만큼 해외 빈곤 아동을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수거된 헌 신발은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데 재활용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행정학, 자산경영, 부동산학] 지식경영의 이해 및 적용방법사례연구A++100%
  • 및 적용방법사례연구1) 경영에 있어서 전략의 의미전략의 개요전략의 중요성을 파악 : 전략이란 그것을 일단 결정하고 시간적으로나 지대한 영향을 미치며 환경의 도전에 대하여 기업이 전략적 우위를 확보하는 포괄적이고, 통일되고, 종합된 계획이다. 경영전략이라 함은 :조직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조직체 내부의 모든 기능과 활동을 통합한 종합적인 계획을 의미 전략경영이라 함은 : 기업이 외부환경의 분석과 기업 내부 분석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분석을 통한 중국시장의 거시적 환경분석 및 매력도 측정 ② 다이아몬드 이론을 통한 중국 제과 시장의 국가 경쟁우위 분석③ 중국 제과 시장 소비자 현황 및 경쟁업체 분석3) 내가 그에게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①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분석과 STP②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4Ps 전략 ③ ‘오리온 초코파이’의 핵심 마케팅성공요인4) 성공한 남자 ‘이언’, 그와의 사랑 흔적 ① ‘오리온 초코파이’의 기타 국가

  • [ABC마트 마케팅전략 보고서] ABC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전략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과 느낀점
  • ABC마트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INDEX1. ABC마트 기업소개(1) ABC마트의 탄생(2) ABC마트의 한국진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ABC마트 경영 성공전략 분석(1) 직수입체제(2) 조직혁신전략(3) 매장관리전략(4) 재고관리전략(5) 물류전략(6) 온라인전략4. ABC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5. ABC마트 STP전략6. ABC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1. ABC마트 기업소개멀티미디어, 멀티

  • ABC마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점장인터뷰 포함) - ABC마트 마케팅연구 레포트
  • ABC마트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사례향후전략제언INDEX1. ABC마트 기업소개2. ABC마트의 시작3. ABC마트의 성공요인4. ABC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ABC마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점장 인터뷰7. ABC마트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1) 문제점(2) 해결방안 제시8. ABC마트 미래전략 제언(1) 온라인 시장공략(2) 콜라보레이션 전략제언1. ABC마트 기업

  • 이마트 성공에 따른 SWOT 분석과 포지셔닝 전략0
  • 마트와 같은 외국계 기업을 평가절하 하는 경우도 종종 보인다. 수많은 보고서들이 이마트가 시행하고 있는 제도들을 성공요인으로 꼽고 있는데 다른 대형할인점도 이와 비슷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는 사실에 비춰볼 때 합리적인 대답이 되지 않는다. 이런 면에서 이마트 성공요인에 관한 다른 각도의 분석이 필요하다. 이 장에서는 이마트 성공에 따른 SWOT 분석과 포지셔닝 전략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Ⅱ. 본 론1. 할인점 마케팅 변천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