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SWOT,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미래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SWOT,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1) 코카콜라 기업개요
(2) 코카콜라 3C 분석
1) 경쟁자분석
2) 소비자분석
3) 공급자분석
(3) 코카콜라 기업성장과정

2. 코카콜라 SWOT 분석

3. 코카콜라의 다양한 경영,마케팅전략
(1) 광고전략
(2) PPL 마케팅
(3) CSR전략 (사회공헌활동)
(4) 스포츠 마케팅
(5) 북극곰 캐릭터 마케팅

4. 코카콜라 CRM 전략분석

5.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의 개념소개
(2) Product (제품전략)
(3) Price (가격전략)
(4) Place (유통전략)
(5) Promotion (촉진전략)

6. 경쟁사 펩시의 전략 분석
(1) 펩시의 마케팅전략(2) 펩시 SWOT 분석
(3) 코카콜라와 펩시 비교분석

7. 코카콜라 향후전망연구

< 참고자료 >
본문내용
두 번째로는 SNS를 통하여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고객참여 이벤트를 통해 계속적인 관계참여를 유도한다. 코카콜라의 팬 페이지는 페이스북 전체에서 2번째로 인기가 있는 팬페이지로 등극했고 330만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다.

세 번째는 coke앰배서더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가입 및 제품구매를 권유하고 홍보하면 구매금액의 2.5%가 추천한 사람과 추천인으로 등록된 두 사람에게 각각 적립되어 cash back현금으로 일정 적립금이 모여 캐쉬백을 신청하면 지정된 내 통장으로 현금입금해주거나 제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의 체계론적 이해(함께 일하고 사는 세상 만들기)
-한경사- 유재언 지음
학술연구정보 서비스 건국대학교 김종식 ‘청량료시장 마략에 연구’ 논문
경제연구소 이희범의 마케팅환경의 변화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네이버 카페 ‘21세기형글로벌 경영전략 코카콜라vs펩시
글로벌경영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경영전략 [business strategy, 經營戰略] (두산백과)]
http://shaksi92.blog.me/20198454766]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분석하셨네요 ~~ 감사합니다.
  • 119107***
    (2016.11.28 19:21:54)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코카콜라 기업 경영분석과 코카콜라 차별화전략
  • 코카콜라한국시장진출마케팅 성공사례분석CONTENTSⅠ. 코카콜라 기업분석1. 코카콜라 회사개요2. 코카콜라 기업연혁3. 코카콜라 재무제표 4. 코카콜라 조직분석Ⅱ. 기업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산업환경분석 (5force)3. 가치사슬분석4. 코카콜라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2) 약 점 (Weakness)3) 기 회 (Opportunity)4) 위 협 (Threat)Ⅲ. 코카콜라 마케팅 경영전략1. 코카콜라 한국시장 진출방식2. 코카콜라 차별화전략1) 코카콜라 브랜드 전략2) 코카콜라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코카콜라 (Always Coca-Cola) 캠페인 시작1998. 4 전세계 코카콜라 사제품 일일 음용량 10억 잔 기록2000년 초 코카콜라 즐겨요 (Coca0Cola Enjoy) 캠페인 시작Ⅱ. 시장상황분석시장규모 분석1. 코카콜라의 경영실적2) 세계시장 대륙별 점유율North America GroupLatin America GroupEurope &Eurasia GroupAsia Pacific GroupAfrica & Middle East Group30%26% 21% 16% 7% 3) 아시아시장 점유율2. 현재의 음료시장 현황(국내시장의 예)2000년 전체음료시장 규모는 4/4분기 이후 기업 및 금융구

  • [기업경영성공사례] 코카콜라 경영사례
  • 콜라社의 세계 진출 전략2-1. 광고 전략2-2. PPL 전략2-3. 스포츠마케팅 전략2-4. 병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2-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2-6. 세계화 전략2-7. 캐릭터 마케팅 전략3. 환경분석3-1. SWOT 분석3-2. STP 분석3-3. 4P 분석3-4. 경쟁사 분석4.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사례4-1. 프랑스 시장 사례4-2. 중국 시장 사례4-3. 페루 시장 사례4-4. 북한 시장 사례5. 코카콜라社의 향후전망 및 계획5-1. 코카콜라사 최근 행보5-2. 새로운 시장 개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광고전략
  •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연혁제 1 절. 코카콜라 연혁1. 코카콜라의 역사2. 코카콜라의 경영이념3. 코카콜라의 조직제 2 절. 펩시콜라의 연혁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조직제 2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