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rom 휴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urom 휴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휴롬 HUROM 기업소개

2. 중국시장 분석
(1) 중국시장 현황분석
(2) 최근 중국시장의 변화

3. 휴롬 3C분석
(1) 고객분석 (Consumer)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자사분석 (Company)

4. 휴롬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휴롬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휴롬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7.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자료 >
본문내용
결론적으로 휴롬은 웰빙 트렌드 시기를 잘 맞췄으며, 중국소비자들이 브랜드이미지를 중요시하는 점을 이용하여 프리미엄이미지를 잘 구축하였고, 주스카페를 만들어 소비자와의 차별화된 접촉을 이루었다. 이러한 성공요인으로 이미 원액기 시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 휴롬이지만 중국의 규모가 굉장히 거대한 만큼 아직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비롯하여 잠재적인 소비자 또한 많다. 이를 위해 일반 대중들에게도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필요성을 설명하며 ‘건강을 위해 휴롬을 하라’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참고문헌
휴롬 - www.hurom.co.kr

휴롬 블로그 - http://blog.naver.com/huromblog

휴롬 카페 - http://cafe.naver.com/hurom

중소기업청 - http://www.smba.go.kr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BBS_ID=10&MENU_CD=M10103&UPPER_MENU_CD=M10102&MENU_STEP=3&ARTICLE_ID=5022927&ARTICLE_SE=203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휴롬 마케팅전략분석과 휴롬 브랜드분석및 위기극복방안
  • 기업 환경 분석과 전략적 접근우선 이런 휴롬의 SWOT 분석을 통해 기업의 내, 외에서 발생하는 긍정적인, 부정적인 내용을 분석하여 사업의 방향성을 잡고 대처하는 방법 구상을 하여 휴롬을 실재를 더욱더 깊이 파악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휴롬의 강점, STRONG은 우선 휴롬만이 가지고 있는 특화된 기술력이 가장 큰 점을 차지한다. 또한 원액기 시장에서 단연 우수한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특히 주부층의 지지라는 충성고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마케팅과 과감한 해외투자 및 기술개발은 속도가 매우 중요한 IT산업에서 어마어마한 위력을 발휘한다.ㄴ. NHN이라는 이름값NHN은 현재 우리나라 IT업계에서 굳건한 1위를 달리고 있는 회사이다. 네이버, 한게임,플랫폼사업, 해외진출사업 등 지금까지 해온 그들의 사업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큰이득을 가져온다. 지금껏 쌓아왔던 NHN의 이미지는 분명 무료메시지사업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효과를 가져왔다. 사실 LINE이 일본에서 처음 출시한 것도

  • [마케팅] 포털사이트 Daum의 마케팅 전략분석 / 다음의 성공,실패 사례
  • 목 차1. 서론(1) 선정 동기(2) Daum 소개(3) 산업 환경(시장 상황)2. 본론(1) STP(Segmentation, Targeting, Promotion)실패분석➊(2) SWOT(Strength, Weakness, Oppotunity, Threat)실패분석➋(3) 4P1) Product실패분석➌2) Price3) Place4) Promotion실패분석➍(4) 경쟁 기업(Naver, Cyworld, Empas, Yahoo)실패분석➎(5) 설문 분석(6) Daum의 부진과 서비스 실패 요인 정리(7) Daum의 미래 :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 대한 대응 전략3. 결론4. 참고 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1) 선정동기A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분석해 보았을 때, 화장품 업계는 두 차례 혁명기를 거쳤다고 말할 수 있다. 첫번째 혁명은 LG생활 건강이 화장품 업계에 뛰어들면서 촉발시킨 ‘시판(시중 판매) 전략’이었으며 LG생활 건강의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대개의 대기업이 그렇듯 LG생활 건강의 무차별적 공세에 방판(방문 판매) 시장은 급속도로 붕괴됐고 시판이 화장품 마케팅의 중심으로 자리잡았다. 두번째 혁명은 1996년 도입된 ‘오픈 프라이스 제도(정가를 표시하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하여)목 차개 요서 론 1. 이동통신 산업 개괄2. SK 탤레콤과 KTF 연역3. 경쟁현황본 론 1. 당면과제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케팅② 경쟁사와 다른 마케팅 전략4) 해외시장① 해외시장 진출 문제2. 경영분석1) 환경분석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