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경상북도 민속주& 막걸리 축제 선택한 이유
2.경상북도 민속주& 막걸리 축제 현황
3.세계 술 축제
-메독 마라톤 축제
-독일 옥토버페스트
4.새롭게 태어난 축제 소개
5.기대효과
- 본문내용
-
경상북도 & 막걸리 축제 선택 이유
막걸리 수출의 감소와 막걸리 시장의 위기
안동에서 개최됨으로써 막걸리와 한국의 전통문화를 함께 전달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란?
2011년 부터 2013년도까지 총 3회 진행
슬로건 ‘우리 술 맛 가득한 낙동강 풍류한마당’
장소 안동시 탈춤공연장 앞 낙동강 둔치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진행방식
전시관과 주막촌에서 전국의 각 시,군을 대표하는 민속주와
막걸리 시음 , 구매 가능
축제장소에 비치된 무대가 있어, 축제기간 중간에 진행되는
공연 관람, 다양한 체험행사 경험 가능
.
.
1. 옥토벌 페스티벌
기원
1810년 10월 12일 바이에른왕국의 왕세자의 결혼 축하를 위한 축제에서 유래
초기에는 10월 첫째 주말을 중심으로 개최되었기 때문에 옥토버페스트라 불리움
성격
독일 뮌헨에서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10월 첫째 주 일요일 2주간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
승마와 사격 등 스포츠 축제의 성격 음악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세계적인 민속축제
기획 및 운영
옥토버페스트 담당 전문인 6인의 뮌헨 관광시의 특별 이벤트 팀
홍보 전략으로 로고와 홈페이지 개발
축제 운영
맥주회사 선정
텐트 설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