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Jart `해브앤비` 해외 진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해외 진출 현황
3. 경쟁자 분석
4. 전략 분석
5. 성공 요인
- 본문내용
-
해외 진출 현황
미국, 홍콩, 영국 등 해외 10개국 수출, 2013년 하반기에 국내 화장품브랜드로는 최초로 중동 국가인 ‘이란’에 스킨케어 라인 수출 계획
● 미국
BB크림 시장이 활성화 되지 않았던 미국에서 Dr.Jart+의 제품이 1위 차지, 2011년 3월 세포라 세포라(Sephra) :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
미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4개국에 약 1,450개의 매장 보유.
뉴욕 타임스 스퀘어 매장에 단독 브랜드존 오픈. 2012 S/S 뉴욕 패션위크, 디자이너 리차드 채‘Richard Chai’의 쇼에 참가, 후원 하는 등 피부에 대한 전문성, 신뢰성을 기반으로 인지도가 상승하였고 이는 Dr.Jart+의 세포라 매장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 영국
제품은 정부 정책으로 인해 한국의 3배 가격이지만, VOGUE, INSTYLE 등 유명잡지에 소개, 영국 유명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기업으로는 최초로 2012년 6월부터 부츠 부츠(Boots) : 160년 전통을 가진 영국의 대표적인 멀티 드럭 스토어. 전 세계 25개국에 3,000개의 매장과 17만개의 제약 도매 체인점을 보유한 글로벌 유통기업.
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선보여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개발 과정의 전문성과 많은 해외 국가 수출 경험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 중국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140여개의 중국 세포라 매장에 단독 브랜드 존 구축하고, 중국 세포라가 2013년 키워드로 BB크림을 선정하여 이를 기회로 BB ZONE 홍보 강화할 계획이다. 이후 점진적으로 BB크림에 이어 Dr.Jart+의 스킨케어 제품도 단계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