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우친 역사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8 / 2015.05.28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 하고 싶은 말
-
과제 작성에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문내용
-
현 시기 한국사회의 역사 문제를 다루기 전에 먼저 역사라는 학문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아야한다. 역사의 사전적 정의는 “인간이 거쳐 온 모습이나 인간의 행위로 일어난 사실이나 그 사실에 대한 기록” 이다. 역사란 사실에 대한 기억과 기록을 통해 만들어진다. 기억과 기록은 그 사실을 받아들이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따라서 역사는 사실 자체로만 구성되었다고 할 수 없다. 역사는 사실에 대한 주관적 기억과 기록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따라서 역사의 한 부분만 바라보면 사실을 잘못 받아들이기 쉽다. 이를 이용해 많은 사람들이 역사를 왜곡하고 그것이 진실인 양 떠벌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