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6학년 수학 평가 결과 분석-각기둥과 각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1 / 2015.04.21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계획
1. 대상
2. 단원 목표
3. 이원분류표
Ⅱ. 영역별 대표문항
1. 계산 영역
2. 이해 영역
3. 추리 영역
4. 문제 해결 영역
Ⅲ. 시험지
Ⅳ. 평가 결과 분석
1. 평균 및 표준편차
2. 문항별 정답률
3. 학생 답안 분석
Ⅴ. 문항 수정
- 본문내용
-
3. 이원분류표
총 문항 수는 18개이다. 그러나 우리 조는 이원분류표를 작성할 때 18번 문항의 하위 문항을 분리해서 이원분류표에 제시하였다. 따라서 이원분류표의 총 문항 수는 20개로 나타난다. 이원분류표의 각기둥의 구성요소 이해영역 *은 18-1에 관한 것으로 각기둥의 구성요소에 대한 이해와 각뿔의 구성요소에 대한 이해가 함께 존재하는 표 문제이기 때문에 특수한 경우라 따로 표시를 하였다. 마찬가지로 각기둥의 특성 계산영역 *은 6번 문제로 각뿔의 특성요소 계산영역과 함께 존재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따로 표시를 하였다. 이렇게 특수한 경우가 있어서 이원분류표에 명확히 나타내기가 애매하여 개수가 아닌 문항 번호를 기입한 이원분류표를 만들었다.
입체도형, 각기둥의 특성·구성요소·전개도, 각뿔의 특성·구성요소·전개도의 출제문항은 고르게 분배하였다. 그러나 행동소에서는 이해영역에 많이 치우쳐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각기둥과 각뿔’단원의 특징으로, 계산영역은 거의 존재할 수 없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수학 학습지도 이론과 실제
- [초등수학 학습지도] 수학 4-나 5. 사각형과 도형 만들기 지도안
- 초등학교 수학과(수학교육)의 단계별학습내용, 초등학교 수학과(수학교육)의 지도과정과 지도방법, 초등학교 수학과(수학교육)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초등학교 6학년 수학과][수학교육]초등학교 6학년 수학과(수학교육)의 목표와 실태, 초등학교 6학년 수학과(수학교육)의 내용체계, 초등학교 6학년 수학과(수학교육)의 지도중점과 지도내용, 초등학교 6학년 수학과(수학교육)의 교수학습방법과 평가
- [교육학] 초등수학 기초이론 평가 문항 제작, 실행 및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존 듀이/ 아동과 교육과정 경험과 교육을 읽고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