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8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선정동기
회사연혁
CEO소개

2. 본론
핵심역량
경쟁우위
STP
SWOT
마케팅믹스
마케팅전략
경쟁사분석

3. 결론
요약 및 정리
본문내용
맥도날드 CEO
1st CEO
Raymond Albert Kroc (1955-1980)

“당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잘 보살펴 주세요. 그들이 어떤 일을 이루었을 때 크게 칭찬하세요"

-1955년 일리노이주에 1호점 개점

-철저한 매뉴얼화와 고객관리 시스템 구축

-프랜차이즈 비즈니스를 부동산업과 접목.


2nd CEO
Michael Quinlan (1990-1999)


“우리는 우리의 크루들이 고객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 매니저들에게 권한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 파트타임 우편물 취급을 통해 맥도날드와 인연.



<중략>


3. 이미지개선 마케팅

비인도적 가축사육
최대의 쇠고기 구매업체로서 목축업계에 사육환경의 변화를 유도

다국적기업
지역 토착화를 위해 원자재의 80%를 진출한 나라에서 조달하며 나머지 20%도 이웃나라에서 구입

환경오염
환경에 유해한 스티로폼 대신 재활용할 수 있는 종이 포장지를 세계 최초로 도입

비만
웰빙 메뉴 출시, 올림픽 후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맥카페의 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 관리론9조 최종보고서「맥카페」< 목 차 >1. 주제선정과정2. 맥도날드의 기업연혁 및 제품소개1)기업연혁2)숫자로 보는 맥도날드3)제품 소개4)전략 소개3 맥카페의 출시원인과 프로필1)맥카페 등장원인2)프로필3)전략소개4. 맥카페 STP, SWOT, 4P1)STP2)SWOT3)4P5. 경쟁기업비교6. 인터뷰7. 맥카페의 마케팅 성공전략1)가격2)유통3)광고 및 마케팅8. 결론1.주제선정과정안건① 롯데월드△이유 - 우리나라 놀이공원 중 가장 인기가 많고 충

  • 맥도날드의 인도진출 성공전략
  • Mcdonald’s인도에서 성공을 거둔 비결은 무엇일까? Index1. About Mcdonald’s3. 맥도날드를 성공으로 이끈 마케팅 믹스전략4. 추가적인 인도시장 성공 요인 5. 마케팅전략 성공의 결과 2. 인도진출의 배경 및 진출초기의 실패6. 발전 고려사항1. About Mcdonald’sAbout Mcdonald’s딕 맥도날드 형제의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 베르나디노에서 햄버거 가게 OPEN1948창업자 레이크록이 ‘Speady system’으로 운영하던 딕 맥도날드 형제의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인수 및 공

  • [국제경영] 애플과 맥도날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성공전략
  • 국제경영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성공전략APPLE & MCDONALD’SInsideInt’lbrandAPPLE&MCDONALD’S! WHY?CONTENTSI. APPLEII. MCDONALDs맥도날드맥도날드의 역사맥도날의 브랜드 성공 전략결론애플애플의 주력 제품들애플의 브랜드 성공 전략애플의 브랜드 성공 사례결론1. APPLE CORPORATION 세계적인 규모의 컴퓨터 관련 회사.국가 - 미국업종 - 컴퓨터산업, 소매업설립자 - 스티브 잡스, 스티브 위즈니악설립일 - 1976년 본사 -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총자산 - 2213

  • 맥도날드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맥도날드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맥도날드 현황목 차맥도날드 QSC&V 분석맥도날드의 취약점맥도날드의 성공요인맥도날드의 운영 전략 맥도날드의 향후 방안맥도날드1955.4.15 일리노이주드 플레인 에서 첫 매장 개장한국 맥도날드1986년 한국법인 설립 1988년 제 1호 점 압구정점 개장1957 QSC&V가 기업의 모토가 됨2003년 글로벌 브랜드

  • [국제경영론] 맥도날드 성공전략 분석
  • 맥 도 날 드 M C D O N A L D S목 차맥도날드사 소개맥도날드의 해외 진출 과정 브랜드 파워경영전략 분석내 외부적 성공 요인17mm34mm5°72cm맥도날드 소개유 래왜 이 집은 이렇게 장사가 잘 되나??일회용 제품 + 플라스틱 제품생산라인의 공정화일관 생산방식 (컨베이어 벨트 시스템)薄利多賣 전술맥도날드의 연혁1945년 맥도날드 최초 매장 개점.1961년 레이 크록이 맥도날드 인수.1963년 10억개의 판매기록 & 500번째 맥도날드 개점.마스코트 로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