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다본다 미라클`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조사 목적/ 선정 배경/ 기업 소개
2. 본론
〮 시장분석
_ 시장 전반 상황/ 매력도 분석/ SWOT 분석
〮 STP분석
_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결론
〮 제언
- 본문내용
-
차량용 블랙박스란_
〮EDR(Event Data Recorder): 영상 사고기록장치
형식 : 주로 카메라 형식의 제품이 많음
설치장소 : 차랑 내부의 룸미러 근처나 대시보드 위에 주로 설치
역할 : 차량 전방의 영상을 촬영하여 동영상으로 기록
교통사고 발생시, 시시비비를 가리는데 주로 사용
차량용 블랙박스란_
채널
1채널,2채널,4채널등
두 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전면 뿐 아니라 후면, 측면도 동시에 촬용하는 경우도 있음
제품 종류 역할
: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감지하여 충돌 순간만 촬영하는 제품,
충돌에 관계없이 주행중에 상시 촬영을 하는 제품
주차시에만 작동하는 제품 등이 있으며 내비게이션이나 하이패스기능을 가진 입체형도 있음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택시나 버스 같은 차량의 경우, 음석 녹음 및 차량 내부까지 촬영하는 블랙박스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