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다본다 미라클`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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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 조사 목적/ 선정 배경/ 기업 소개

2. 본론
〮 시장분석
_ 시장 전반 상황/ 매력도 분석/ SWOT 분석
〮 STP분석
_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결론
〮 제언
본문내용
차량용 블랙박스란_
〮EDR(Event Data Recorder): 영상 사고기록장치

형식 : 주로 카메라 형식의 제품이 많음
설치장소 : 차랑 내부의 룸미러 근처나 대시보드 위에 주로 설치
역할 : 차량 전방의 영상을 촬영하여 동영상으로 기록
교통사고 발생시, 시시비비를 가리는데 주로 사용

차량용 블랙박스란_
채널
1채널,2채널,4채널등
두 대 이상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전면 뿐 아니라 후면, 측면도 동시에 촬용하는 경우도 있음

제품 종류 역할
: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감지하여 충돌 순간만 촬영하는 제품,
충돌에 관계없이 주행중에 상시 촬영을 하는 제품
주차시에만 작동하는 제품 등이 있으며 내비게이션이나 하이패스기능을 가진 입체형도 있음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택시나 버스 같은 차량의 경우, 음석 녹음 및 차량 내부까지 촬영하는 블랙박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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