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 아이리버 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이리버 소개

핵심 성장의 동력

디자인 마케팅의 효과

디자인 아웃소싱

아이리버 성공 이유
본문내용
회사 소개

설립연도 : 1999년 1월 20일
대표이사 : 양덕준
직원수 : 120명 (연구개발인력 51명)
자본금 : 25.1억원
2003년 매출 : 2375억원 (2004년 3300억원 예상)
사업영역
▷ Multi-Codec CD Player 생산 및 개발
▷ AV Solution 개발 및 판매
▷ Semiconductor 사업
관계사
▷ ㈜iRiver
▷ Reigncom HK
▷ Reigncom USA
회사명 : ㈜레인콤 Reigncom Limited


SWOT 분석

 I-RIVER의 기술력
 확실한 사후관리
 브랜드 I-RIVER
고객 서포터(아이리버 매니아)
이노 디자인社와 협력

 타 회사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MP3 플레이어는 문화용 가전제품
 한정된 소비자 층

MP3PLAYER및MP3 CD PLAYER와 같은 디지털 기기 분야의 성장률은 경기 침체를 감안한다고 해도 상당한 수준의 고속성장을 거듭

해외시장 공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쓸만한 정도로 괜찮습니다.
  • soaka3***
    (2009.05.26 06:49:4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저 이거 안 열립니다!!!환불 요청합니다!!!
  • pural***
    (2005.11.01 23:46:5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Iriver 아이리버 성공요인 및 실패요인 분석
  • 아이리버는 2004년을 기점으로 대대적은 TV광고마케팅을 하고 있다. 아이리버를 모르는 사람들이 본다면 과연 무슨 선전일까? 하고 의문을 가질 정도로 이미지 광고만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입소문의 의한 아이리버의 광고전략 역시 경쟁기업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경쟁우위요소라 하겠다. ☢ 디자인 마케팅에 대한 소개!< 세상은 세모다 > < 내 목에 빛나는 보석 > < Digital Accessory >7. 성공요인 및 실패요인 분석(1) 성공요인분석¤ 혁신적이고 자유

  • [마케팅사례] 아이리버와 TGIF의 마케팅사례
  • 아이리버를 발전시키고 홍보하는 첨병이다. 그 힘이 대기업의 TV광고보다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그들이 생생히 보여주고 있다.5. Remarkable Marketing혹자는 입소문 마케팅을 매출 증대의 요술 방망이로 생각하는 것 같다. TV광고 집행이 어려운 중소규모의 회사들은 최근 입소문 마케팅에 대해 관심을 갖고 그것을 실제로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다.그러나 그들에게서조차 성공 사례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시점에서 『퍼미션 마케팅』의

  • [국제마케팅] 삼성 MP3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아이리버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 MP3시장을 석권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애플사의 I POD까지 가세하여, 국내시장에서 설자리를 잃어 가고 있다. 첨단 제품분야에서는 한국에서 성공한 제품이 외국에서도 선전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이러한 국내시장에서의 삼성 MP3의 부진은 해외시장에서도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었다. 이에 문제점을 인식한 우리는 삼성 MP3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보기로 결정하

  • [국제마케팅] mp3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과 향후 마케팅전략
  •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 / 향후 마케팅 전략19 - 기업소개 / 전반적인 정보(PART Ⅰ)Ⅰ. 개요우리는 “아이리버”라는 Mp3, Mp3cdp 전문 제조생산회사의 미국시장 성공과 향후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연구해 보았다. 현재 이 회사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기술력과 (미국 소닉블루사에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으로 제품을 공급하면서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 그에 대응하는 뛰어난 디지인을 통해 (국내업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성공의 법칙많은 경우 성공은 자만심을 낳고, 자만심은 실패를 낳는다.사람들은 성공하면 객관성을 잃는 경향이 있다. 자기 자신의 판단력을 시장이 원하는 것으로 착각하는 것이다. 하나의 ‘브랜드’가 성공한 것은 이름에 있는 것이 아니다. ‘옳은’ 마케팅의 과정이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끈 것이다. 자기 브랜드나 회사 이름에 집착할수록 라인 확장이라는 덫에 걸려들 가능성이 커진다.“아이리버는 성공의 법칙을 보여준 대표적인 사례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