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기어 실패사례 분석보고서] 갤럭시기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실패요인분석및 나의의견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갤럭시기어 실패사례 분석보고서 ] 갤럭시기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실패요인분석및 나의의견 정리레포트입니다.
목차
0. 촉진관리란?

Ⅰ. 갤럭시기어 선정배경

Ⅱ. 갤럭시기어 마케팅전략 분석
1)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Ⅲ. 갤럭시기어 실패원인 분석
1) 부호화 실패
2) 수신자의 해독과정 & 소음
3) 피드백

Ⅳ. 경쟁사와 광고비교 분석

Ⅴ.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크게 수신자 선정의 차이와 해독과정을 염두에 두었다는 차이를 가졌다는 것을 찾아볼 수 있었다. 수신자 선정의 차이로는 갤럭시 기어의 수신자 선정이 한정적이고도 애매했다면, 구글의 웨어러블은 넓지만 구체적이었다. 아직은 생소한 기기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그들의 욕구를 끌어내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실생활을 배경으로 그 안의 ‘우리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정점에 다다르고 있는 지금, 표적청중은 모든 대중을 대상으로 어필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여러 생활의 모습들을 보여주며 구글웨어러블의 필요성과 흥미유발, 관여도를 높이게 만들었다. 수신자의 해독과정 문제는 우선, 갤럭시 기어의 광고에서는 배우들의 연기, 억지스러운 상황, 배경, 스토리 등의 소음이 많이 보임으로서 보는 이를 하여금 불편하게 만든다. 반면, 구글은 일상생활이라는 편안한 배경과 기기가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유용하게 보여주며 불필요한 ‘소음’을 줄이고 수신자가 이 제품의 기능에 관심을 갖게 하는 브랜드 이미지 형성까지도 긍정적 요소로 작용하게 한다. 정보 뿐 아니라 ‘흥미’와 ‘재미’라는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이크로소프트 분석
  • 나 nProtect등의 프로그램이 깔려야 이용이 가능한데 설치가 제대로 안되어서 사용자들의 불편과 불만이 많았음1.2.3) Windows 7 성공요인▶사용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 적극반영 : 윈도우7을 발표하기 전 10개월 동안 전세계 8백만 명의 베타테스터와 윈도우7 베타버전을 평가하고 개선점을 파악하는데 주력해 왔다.또 1만6천회에 걸친 사용자 대상의 인터뷰와 4만여 시간에 걸친 사용자 사례 분석을통해 PC 사용자들이 어떻게 PC를 사용하는 지 이해하기

  • [세계기업전략론]포드 `FORD` 경영전략 및 한국진출현황
  • 마케팅현황)2-5 경영 실적2-6 포드의 주요타깃(Target)시장3. 포드의 현재 경영전략3-1 포드의 신전략(전 CEO 잭 내서)3-2 포드의 구조조정 및 전략적 제휴3-3 부품업체와의 통합사례 3-4 포드의 e-business 3-5 환경문제에의 관심(경쟁우의)4. 사례분석4-1 전략적 실패4-2 전략적 경영의 성공사례5. 경쟁사5-1 포드의 경쟁사 GM5-2 포드가 GM에 밀리게 된 이유5-3 포드의 전략(GM에 대한 포드의 전략) 6. FORD 한국진출현황6-1 우리나라 외제차의 수입6-2 포드 한국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요인.48(7)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481.3 마케팅 성공 사례의 시사점 492.1 한국 기업의 마케팅 실패 사례 501) 보르네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마케팅1. 마케팅과 기술마케팅의 개념2. 기술마케팅의 특징과 기술수명주기3. 기술시장 및 환경분석4. 기술마케팅 계획수립과 주요절차제10장 신기술창업과 사업계획서1. 창업의 정의2. 경영환경의 변화와 창업유형3. 사업계획서의 작성제11장 국제기술이전과 사업화1. 국제기술이전의 정의2. 국제기술이전의 필요성3. 한국의 기술무역 현황4. 국제기술이전의 유형5. 국제기술이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제12장 지식재산권과 특허 경영전략1. 지

  • [국제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의 성공과 실패 전략 분석
  • 분석(1) STP 활용 전략 (2) 4P 활용 전략 (3) 타이틀과 연계한 마케팅 전략 3. 플레이스테이션3의 실패사례1. 환경 분석 (1)외부요인 – 달라지는 게임 환경일본 게임 산업계에 분 Multi-platform화-(2)내부요인 – 강력한 경쟁자들의 출현구매자들의 심리 2. 전략분석(1)Our goal is to create a virtual society or a community (2)경쟁사 제품과의 차별화 전략 3. 실패의 원인분석(1)빗나간 마케팅 (2)너무 앞서 나간 기술력으로 인한 실패 (3)킬러타이틀의 대량 이동 Ⅲ.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