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와 레드불의 swot,4p 분석 및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현황분석 - 에너지 음료의 최근 동향

Contents 2
제품분석 - 핫식스와 레드불의 제품 분석

Contents 3
Swot분석 - 두 제품의 환경분석

Contents 4
4P분석 - 두 제품의 4P에 대해 분석

Contents 5
홍보전략 - 4P중 Promotion에 대하여

Contents 6
시사점


본문내용
현황분석

최근 전세계적으로 에너지드링크의 거센 바람
국내에서는 핫식스가 독보적인 1위
세계적으로 레드불은 점유율 1위, 하지만 한국에서만큼은 위축


최근 에너지음료의 가파른 상승세
출시 2년 만에 음료시장 점령


에너지 드링크는 국내에서 2012년 4월부터
드링크음료수를 꺾고 55% 매출 점유율을 기록




(중략)



4P분석

핫식스
성분은 비슷하나 대표 경쟁업체인 레드불에 비해
1/3 저렴한 가격을 제시
이는 대학생들에게 엄청난 매력으로 다가와
업계에서 점유율 1위 기록

레드불
고가 전략으로 세계적으로 성공한 브랜드
그로 인한 고급 이미지 제공
대학생을 Target으로는 다른 제품에 비해
약간 부담되는 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의 전략적 분석 및지속적 성장을 위한“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론INDEX1. 핫식스 선정배경2.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SWOT 분석4. 현재 주요 마케팅 전략4.1 4P 분석4.2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5.2 소비자 인식의 변화 유도 전략5.3 글로벌 전략 (중국시장에의 진출)

  • 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
  • Red Bull 국내 1위 전략11. 시장환경 분석거시 환경 분석(PEST)에너지 음료 시장2. 레드불 마케팅전략자사 레드불 SWOT 분석자사 레드불 STP 분석 – Segment, Target자사 레드불 STP 분석 - Positioning자사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분석타사 – 핫식스 핫식스 SWOT 분석타사 – 핫식스 핫식스 마케팅믹스 4P 분석20대 에너지 드링크 Google 인터넷 설문 조사 (215명) 3. 레드불 문제점 도출24.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5. 레드불 전술 도출4P – Product 제

  • 핫식스 SWOT, STP, 4P 분석 및 전략 제언
  • 핫식스61.85mg 순이다.▲ 에너지음료 카페인함량이 많은 10개 제품./제공=식약청기업소개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SWOT STP 4P 제언 출처 : 2012. 10. 29 아시아 경제 뉴스 발췌점유율 60%국내 시장 점유율 순위점유율 30%점유율 5%2위 레드불과의차별점이 뭐길래?기업소개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SWOT STP 4P 제언 출처 : 2012. 5. 8 비교채널 KFG 칼럼 발췌레드불핫식스업소명동서음료롯데칠성 음료원산지오스트리아한국칼로리(Kcal)112Kcal120Kcal타우린 함유량1

  • 레드불 마케팅 전략분석과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레드불마케팅전략I. 서론 1. 주제 소개 및 레드불 제품 선정배경➀주제선정된 주제는 ‘에너지드링크 세계 3대 브랜드의 국내시장전략’으로, 에너지드링크의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지만 국내시장에서는 국내기업에게 밀리고 있는 레드불, 몬스터에너지, 락스타가 국내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고자 한다. 우리는 이 세 브랜드 중 국제시장에서 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레드불’이 국내시장에서 핫식스와의 경쟁에서

  • 레드불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1)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성장2) 레드불의 내부, 외부 환경분석3) 레드불의 국내와 해외 시장점유율4) 경쟁자의 전략분석 (핫식스,번인텐스)일반분석광고전략 비교분석프로모션 전략 비교분석5) 소비자 분석2.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SWOT 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ies (기회)④ Threats (위협)(2) 레드불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2) Targeting (타겟팅)3) Positioning (포지셔닝)(3)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