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마케팅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 스포츠 마케팅 핫식스 레드불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 이미지 선호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
Contents
01 기업선정이유
02 시장현황
03 경쟁사(핫식스) 분석
04 마케팅전략
05 분석(STP,SWOT,4P)
06 개선방향 및 예상효과
01 기업선정이유
01 기업선정이유
약 4조원 규모의 에너지 드링크 시장 개척자
전 세계 160개국에서 70% 점유율
익스트림 스포츠 마케팅, 가격인하 , 획기적인 광고로
국내시장에 홍보
레드불이 국내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하지 못하는 이유는?
02 시장현황
02 시장현황
젊은 층을 중심으로 에너지 음료 소비 증가로
피로회복음료 시장의 지각변동
박카스를 필두로 하는 기존 피로회복제는
지난 2012년 3월 ‘핫식스’, ‘레드불’에 매출을 추월
02 시장현황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에너지 음료의 종류도 다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마케팅조사와 개선방향
  • 핫식스가 1000원이라는 저가전략으로 진출하여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면서 레드불과 핫식스의 2강 구도를 보이고 있다.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레드불은 현재, 국내에서는 시장점유율 2위로, 3,4위 에너지 드링크의 추격조차 떨쳐버리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레드불은 매출 부진의 주요 원인으로 높은 가격을 가격 인하라는 파격적 전략을 내놓았다(유통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이 유통하고 있는 에너지음료 ‘레드불’이 지

  • HOT6 핫식스 인쇄매체 광고전략
  • 레드불을 아시나요?97%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핫식스선호도레드불 45핫식스 52기타 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설문조사전국 20~30대 100명을 모집단으로 선정제품분석에너지 드링크 중 어떤 제품을 선호 하시나요?45%52%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핫식스설문조사전국 20~30대 100명을 모집단으로 선정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핫식스제품분석레드불하면 생각나는 이미지?시험조모

  • [국제경영] 번인텐스의 국내시장 실패사례 분석 -브랜드 관리 측면에서
  • 레드불이 국내에 상륙하면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변화의 계기를 마련했다. 이후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 규모가 300%이상 상승했으며, 매출 감소를 겪던 롯데 핫식스도 지난해 매출액 100억 원을 기록, 전년 대비 466%나 상승했다. 에너지 드링크 시장은 2011년 1월 2억 5천만 원 이었던 월별 매출액은 같은 해 12월 23억 9천만 원으로 급성장 했으며, 올 들어서는 30억 원을 돌파했다. 에너지 음료 연 매출은 제품이 처음 등장한(핫식스) 2010년 46억 원에서

  • 에너지 음료 시장분석과 에너지음료 신제품 런칭 마케팅전략
  • 핫6야몬스터 에너지몬스터 카오스에너젠정신번쩍왕올빼미제조사(판매원)삼성제약공업㈜롯데칠성음료㈜삼성제약공업㈜몬스터에너지코리아(유)몬스터에너지코리아(유)동아제약롯데헬스원용량(㎖)10025025047347350751캔당 카페인함량(㎎)175601751501508075(84)㎖당 카페인 함량(㎎)1.750.70.310.311.61.0(1.12)단백질00(+당류30g)0001<1국내 주류 시장 규모의 증가사회문화적환경에너지드링크에 비해 고가인 숙취해소음료사회문화

  • 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국제시장에서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레드불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 이미지를 만들며 전세계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레드불 선정배경에서 보는 것처럼,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매월 상승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레드불과 몬스터를 비롯하여 국산 에너지 드링크인 핫식스 등이 치열한 마켓쉐어 다툼을 펼치고 있다. 그러나 에서 보는 것처럼 국내에서 레드불이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상당히 작다. 심지어 전체 음료상품 판매순위에서는 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