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기업분석>

<자사 분석>

마케팅전략 1

마케팅전략 2

마케팅전략 3
본문내용
1. Month of The Model

2.‘Total’이라는 Identity 만들기 및
소비자에게 경험적 브랜드 제공

3. 자사 중고 의류 기부를 통한 환경문제 해소로
브랜드 이미지 재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INDEX1. 에잇세컨즈 브랜드소개2. SPA브랜드의 개념과 특징3. 에잇세컨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에잇세컨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1. 에잇세컨즈 브랜드소개2012년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국내 브랜드로서의 강점

  • YOUNG BASIC HOUSE 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으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기존의 장점에 세련/트렌디한 이미지를 획득해야 함. 업계의 경쟁구도가 심화됨에 따라, 보다 세분화되고 실효성있는 마케팅전략이 필요해짐Ⅴ. YOUNG BASIC HOUSE 전략 1. 마케팅 전략 수립 배경타 브랜드에 비해 POD(Point Of Difference)부족→브랜드의 특유함과 고유성이 낮아 국내 시장점유율이 상대적으로 낮음→브랜드 특유의 차별화된 제품 마케팅을 통해 시장점유율 향상에 노력해야 함기존의 모호한 Target을 재정립

  • 제일모직 SPA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일모직 브랜드분석및 나의견해(에잇세컨즈 사례위주)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있어 사업 위험분산 효과가 높다. BEAN POLE의 경우 상품기획은 명품 브랜드를 지향하면서 SNS와 스타마케팅을 통해 홍보효과를 노리고 매장 을 대형화와 고급화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 ② SPA산업 집중 : 현재 제일모직의 모든 역량을 제일모직의 대표 SPA브랜드인 8 SECONDS 에 집중하고 있다. SPA산업의 성장으로 앞으로 제일모직의 성장동력을 SPA산업 이라 판단, 에잇세컨즈의 판권을 보유

  •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
  • 마케팅매장전략 : 대형화 , 고급화 13내부환경 분석4) SPA산업에 역량 집중ex) 8 SECONDS에잇세컨즈의 판권을 보유한 100% 자회사 개미플러스유통을 흡수, 합병제일모직이 갖고 있는 인적물적 역량을 에잇세컨즈에 집중SPA 사업의 경영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2014년 중국 시장 진출143) R&D ㆍ 삼성 패션연구소 : 1993년 삼성그룹의 패션디자인 연구를 위해 설립패션 트렌드 분석, 상품 기획, 패션 마켓 분석, 브랜드 전략 수립, 소비자 연

  • 에잇세컨즈(8 Seconds) 현황과 문제점 [‘삼성’ 타이틀 대신 독자적인 브랜드로 시장에 어필해야 한다]
  • 에잇세컨즈 (8 Seconds) 현황과 문제점 & 성공전략제안-‘삼성’타이틀 대신 독자적인 브랜드로 시장에 어필해야 한다- COTENTS문제점에잇세컨즈의 만의 정체성이 없음SPA브랜드의 생존은 글로벌화에 있다삼성의 경영권 승계에 휘둘인 M&A로 중장기 플랜 순조롭지 않음SPA브랜드의 특성상 초기 막대한 투자가 선행 히트 아이템의 부재삼성그룹의 네트워크에 쉽게 따라가는 마케팅기업소개외부환경 분석내부환경 분석성공전략 제안문제점에잇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