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전략적제휴전략분석및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판매자 할인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스타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전략적제휴전략분석및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이스타항공 기업개요
이스타항공 기본정보
연혁
기업비전

2. 이스타항공 전략적제휴 전략
전략적 제휴
? 수평적 제휴
? 수직적 제휴
? 외부적 제휴
? 제휴 마케팅 할인

3. 이스타항공 마케팅믹스 5P전략
Product
Physical Evidence
Promotion
Distribution
People

4. IT와의 접목

5.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본문내용
Distribution - 주요 판매 채널

① 직접 채널

- 이벤트 참여
‘Time Hot Sale’이라는 이벤트를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항공권을 예약

- 홈페이지 예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사와 고객이 직거래 가능


② 간접 채널

- 티켓 몬스터 : 이스타항공의 실시간 할인 · 최저가 조회 및 예매가 가능.

- 이마트 : 항공사 최초로 대형 할인마트에서 항공권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점자신의 장. 단점을 구분해서 분명히 말하기란 생각처럼 쉽지가 않다. 자신의 이야기이므로 누구보다 잘 알 것 같지만 오히려 제삼자가 더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면접 시에도 장. 단점에 대해 질문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나름대로 이에 대한 분석을 철저히 해두어야 한다.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나타내 보이고, 또 가능하다면 자신의 단점에 대한 언급과 함께 그것을 고쳐나가기 위한 노력등도 이야기하는 곳이 좋다. 자신의 장점을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5.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7.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8.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9.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20. 자기소개서(생산/노무/고졸/신입)21.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22. 자기소개서(안내데스크/경력)23.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24.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25.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

  • 티웨이항공 기업분석 티웨이 항공사 마케팅 티웨이항공 브랜드마케팅 티웨이항공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항공권/ 숙소패키지상품|유통 2)간접채널 :소셜커머스주로 숙소+항공권+렌터카 등 패키지상품 판매|유통 4)CRS (항공예약시스템)토파스여행정보㈜ (CRS 전문기업)예약가능 항공사 650여개, 전 세계 5만여 호텔 및 렌터카 온라인 예약가능항공요금, 이벤트등 정보제공2011년기준 3500개의 여행사에서 사용중. 72개항공사의 e-Ticket 서비스 제공AMADEUS의 다양한 여행정보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음Promotion 4.제휴1)수평적 제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국내 LCC

  • [졸업] [호텔 관광] 고객관계관리(CRM) 구축한 호텔 분석에 대한 연구
  • 및 제휴 전략, 호텔 업종간 확대되고 있는 성장의 격차와 대 고객 서비스의 다각화 등의 호텔 기업이 처한 어려운 상황은, 21C 호텔기업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얼마나 잘 대처하는가에 따라서 성장의 기회로 작용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호텔 기업이 이러한 환경변화에 대해 미래지향적인 전략을 마련하고 사업구조와 호텔 수익성 개선방안을 마련하느냐의 여부가 성장을 위한 앞으로의 중요한 과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호텔 CRM(고객관계관리 : cus

  • [항공사경영론] 항공사 수익 창출의 성공 및 실패 사례 조사
  • 항공사들의 수익창출을 위한 노력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항공사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내․외부 요인은 너무나 많다. 외부 요인으로는 유가, 환율, 국내․외정치, 경제, 사회문화, 자연재해, 타 항공사의 동향 등 다양한 환경요인이 영향을 미치며 내부 요인으로는 정확한 수요 예측 및 분석을 통한 영업계획 수립을 들 수 있다.항공사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게 되는데 서비스 차별화, 비용 절감, 전략적 제휴, 사업 다각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