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서비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요 사업 연혁
회사소개
GAP
본문내용
주요 사업 연혁

2001. 03. 1호 중앙대점 OPEN
2005. 09. 중국 북경 1호점 OPEN
2006. 06. 고객만족 경영대상 프랜차이즈부문 수상
2007. 01. 이디야커피 원두 업그레이드 & 인테리어 강화
2008. 07.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2009. 05. 도서 <커피 그 블랙의 행복> 출간
2010.12 업계 최초 400 호점 돌파
2011. 03 창립 10주년 달성
2012. 08 700호 돌파 & 스틱원두 런칭

‘이디야 커피는 대한민국 커피 전문 체인점이다.
이디야는 에피오피아 말로 ’대륙의 황제’를 의미한다.
커피와 함께 누리는 삶의 여유와 생활 속의
아름다운 문화를 제공하는 곳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기업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의 지리적 목표로 삼는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세계의 다양한 젊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광범위한 홍보 효과 또한 얻을 수 있다.- Positioning현지에 포지셔닝하는 과정에서는 기존의 미국의 커피전문점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던 실용성 문화를 대표하는 ‘Take-Out 문화’에 대해서 이를 대체할만한 개념의 필요성을 느꼈을 것이다. 이에 따라 카페베네는 하루 종일 쉴 수 있는 휴식 공간과 유럽 스타일의 빈티지 스타일을 미국 현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마케팅과 스타벅스와 비교한 전략 분석
  •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www.caffebene.co.krwww.istarbucks.co.krwww.coffeero.comwww.seri.orgwww.lgeri.comwww.fnnews.com www.etoday.co.krwww.dt.co.krwww.hankyung.comwww.munhwa.comwww.mk.co.krwww.edaily.co.kr꿈에 진실하라 간절하라 - 김선권, 21세기북스, 2012스타벅스를 이긴 토종 카페 카페베네 이야기 - 강훈, 다산북스, 2011카페베네 1등 성공신화 - 이상훈, 머니플러스, 2011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비전코리아, 2005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김영한, 넥서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연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사용하였고 이에 따라 소비자에게 웰빙에 대한 인식을 더욱 강하게 심어주었으며, 이는 곧 웰빙열풍이 불게 되었다. 이에 발맞춰 출시된 유기농 커피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자연과 인권을 지키는 커피이다. 현재 국내 스틱 원두커피 중 유일한 유기농 공점무역제품이 바로 ‘이퀄’이다. 커피믹스 시장의 주 고객층인 건강과 미용을 중시하는 20~30대의 직장여성 역시 웰빙에 대한 애호도와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카누를 비롯한

  • [관광서비스사례] 안동병원과 로즈버드 서비스사례
  • 제 목 : 일반 기업의 서비스 사례과 목 명 : 관관 서비스론지도교수 : 학 과 : 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2005년4월15일목 차1. 머리말-1page2. 서 론1)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1page 2)안동 병원소개1page3)로즈 버드소개2page3. 본 론1)안동 병원의 서비스 사례2page 2)로즈버드의 서비스 사례-18page4. 결 론26page5. 레포트를 마치며27page6.

  • 카페베네 vs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 비교분석
  • 서비스과감한 마케팅과 다양한문화컨텐츠 제공국내로스팅/ 한국형 카페다양한 메뉴/편의점 상품로열티위생문제차별화가격맛에 대한 평가- 시장의 확대해외 시장 공략고객층의 다양화너무 많은 지점저가 Take Out 전문점의 확대-무리한 공격투자로 인한 손실마케팅 지출비용 과다커피업계의 지각변동!!3. Rising of“이디야커피”zProductPlacePricePromotion이디야의 4PProduct& Price- 경쟁사 대비 60~70%의 가격대- 저렴한 가격대비 높은 제품만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